카테고리 없음

광명역다마스퀵서비스 광명역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26. 16:39

?



광명역다마스퀵서비스 광명역 오토바이퀵




























"그 후는 누가 좋습니까?" 유방은 아내의 욕심에 기가 막혔다. "아니, 당신은 얼마나 오래 살려고 그러시오?" 유방은 드디어 기원 전, 195년, 그러니까 천하통일을 이룬 지 8년이 되던 해 4월 장락궁에서 숨을 거두었다. 2) 도대체 여자의 욕심이란 그 끝이 어디일까?(여후) 여후는 유방이 아직 이름도 없던 때에 결혼했던 부인으로, 유방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었는데, 바로 뒷날의 효혜제와 노원 공주였다. 천하 통일 후, 여후의 억센 성격은 드디어 드러나기 시작했다. 한신을 처형하고 팽월을 죽이는 등 공신들을 숙청하는데 큰 기여를 했으며, 차츰 정치에까지 손을 뻗치게 되었다. 한편 유방은 한나라 황제가 된 뒤, 척희라는 미인을 얻어 매우 사랑하게 되었다. 그래서 척희는 아들 하나를 낳았는데 바로 여의였다. 그런데 여후가 낳은 아들, 그러니까 효혜는 워낙 천성이 착하고 나약했다. 그래서 유방은 효혜가 부모의 성격을 닮지 않은 점에 광명역퀵서비스 광명역퀵 광명역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역오토바이퀵 광명역다마스퀵서비스 광명역다마스퀵 광명역라보퀵서비스 광명역라보퀵 광명역야간퀵서비스가격 광명역야간퀵가격 광명역다마스퀵비용 광명역오토바이퀵비용 광명역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광명역퀵서비스 매우 서운해 했으며, 효혜 대신 척희의 아들인 여의를 태자로 세울 생각까지 하게 되었다. 더구나 여의는 유방을 똑같이 닮아 유방도 그를 매우 아끼고 있었다. 그 당시 척희는 유방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을 때라, 유방이 궁궐을 떠나 여행을 하는 데에도 항상 곁에 있었다. 그러면서 척희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자기 아들 여의를 태자로 삼아 달라고 눈물로 호소했던 것이다. 이에 반해 여후는 완전히 버림받고 있는 조강지처였다. '색이 시들면 사랑도 식는다'는 말이 역시 정확했다. 여후는 유방의 사랑을 받기는커녕 제대로 얼굴을 맞댈 기회조차 없을 정도였던 것이다. 화살이 있어도 쏠 수가 없으니 여의를 태자로 삼아야겠다는 유방의 마음은 더욱 굳어져 가고 있었다. 초조해진 여후는 장량을 찾아가 도움을 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