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안동다마스퀵서비스 경안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27. 16:43

?



경안동다마스퀵서비스 경안동 오토바이퀵




























그래야 태후의 두려움도 풀릴 것이며, 중신들도 화를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진평이 즉시 그 말대로 하니, 과연 여후는 매우 기뻐했다. 그리고 그제서야 목놓아 울며 눈물을 비오듯이 흘렸다. 그 후 여후는 노골적으로 정사를 자기 마음대로 주물렀다. 여후는 효혜제의 상이 끝나자 태자를 왕위에 앉혔다. 그런데 그 태자 역시 나이가 너무 어려서 할머니인 여후가 완전히 황제의 권한 행사하기 시작했다. 그 나이 어린 황제는 소제라 불리웠는데, 사실 그는 효혜제의 정실 부인에게서 난 아들이 아니었다. 정실 부인에게 아들이 없자, 여후가 자기 집안의 미인 한 명을 후궁으로 들여서 낳은 아들이었던 것이다. 그리고는 그 생모를 죽이고 정실 부인이 낳은 태자로 꾸몄다. 그 뒤 소제가 4, 5세쯤 되었을 때, 누군가가 이 사실을 그에게 얘기했다. 화가 난 소제는 주먹을 꼬옥 쥐고, "다음에 내가 반드시 그 원수를 갚고 말 테다."하며 분개하였다. 이 말이 그대로 여후의 귀에 들어갔다. 그를 그대로 두어서는 앞날이 불안하다고 여긴 여후는 소제를 전에 척희를 잡아 가뒀던 영항에 유폐시켜 버렸다. 그리고는 소제가 병이 깊어 제 정신이 아니라고 하면서 경안동퀵서비스 경안동퀵 경안동오토바이퀵서비스 경안동오토바이퀵 경안동다마스퀵서비스 경안동다마스퀵 경안동라보퀵서비스 경안동라보퀵 경안동야간퀵서비스가격 경안동야간퀵가격 경안동다마스퀵비용 경안동오토바이퀵비용 경안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경안동퀵서비스 아무도 접근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 얼마 후 소제는 원인 모르게 죽었다. 천하의 주인은 유씨인가, 여씨인가? 이어 여후는 다음 황제로 유홍을 내세웠는데, 그 역시 아직 나이가 어려 소제라 불렀다. 그리고는 여전히 여후가 황제의 권한을 휘둘렀다. 어느 날 여후가 자기 친정 식구를 제후로 삼을 생각으로 우승상 왕릉에게 의견을 물었다. 그러자 왕릉은, "선제께서 '유씨가 아닌 사람이 제후로 되는 것을 목숨을 걸고 막으라' 하셨습니다. 선제의 유지를 받들어야 합니다."라고 반대했다. 이에 크게 화가 난 여후는 이번엔 좌승상 진평과 대신인 주발에게 물었다. 그랬더니 그들은 여후의 의견에 동조하는 것이었다. 조정에서 물러나온 왕릉은 진평과 주발을 비난하였다. "어찌 선제와의 약속을 어긴다는 말입니까. 그리고서 무슨 낯으로 선제를 뵙겠소?" 그러자 그들은 담담하게 이렇게 대답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