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창동다마스퀵서비스 인창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9. 30. 14:07

?



인창동다마스퀵서비스 인창동 오토바이퀵




























약속을 지키지 않는 자와는 함께 일을 도모할 수 없다 팽월은 호숫가에서 고기잡이를 하는 사람이었으나, 실제로는 청년들을 작당해 도적질을 일삼고 있었다. 진승과 항량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이 소식을 들은 젊은이들이 팽월을 찾아왔다. "지금 천하의 호걸들이 모두 일어서고 있소. 우리도 이 기회에 일을 벌입시다." 그러나 팽월은 고개를 가로저었다. "지금은 두 마리 용이 싸우는 셈이네. 좀더 두고 봐야지. 아직은 때가 안됐어." 1년쯤 지나자 이번에는 백여 명이 찾아와서, "제발 두목이 되어 주십시오." 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팽월은, "안돼, 자네들과는 일할 수 없네." 라며 거절했다. 그렇지만 청년들이 한사코 권유하자, 팽월은 마지 못해 승낙했다. 그래서 다음날 해뜨는 시간에 모여 인창동퀵서비스 인창동퀵 인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인창동오토바이퀵 인창동다마스퀵서비스 인창동다마스퀵 인창동라보퀵서비스 인창동라보퀵 인창동야간퀵서비스가격 인창동야간퀵가격 인창동다마스퀵비용 인창동오토바이퀵비용 인창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창동퀵서비스 거사하기로 하고 늦는 자는 목을 베기로 약속했다. 다음날 막상 모여 보니 지각하는 자가 10여 명도 넘고, 심지어 어떤 자는 점심 때가 되어서야 나타나는 것이었다. 팽월이 호통을 쳤다. "나는 나이가 많아 거절했는데, 너희들이 하도 권하는 바람에 두목이 되었다. 그런데 지금 약속을 하고도 어기는 자가 이렇게 많으니 무얼 한단 말인가! 할 수 없다. 제일 마지막에 온 자만 처형시키겠다." 팽월은 맨 나중에 온 자를 목 베라고 명령하였다. 그러자 모두들 피식피식 웃으며, "아니, 그렇게까지 안하셔도 되는데.... 다음부터는 절대 안 그럴께요." 라며 슬슬 피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팽월은 자기가 나서서 맨 나중에 온 자를 끌어내고는 단칼에 목을 베어 버렸다. 그리고 나서 제단을 쌓고 제사를 지냈다. 그 후 모두 간담이 서늘해져 팽월을 감히 쳐다보지도 못했다. 그 뒤 팽월은 가는 곳마다 승리를 거두면서 천여 명의 병력을 이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