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구동다마스퀵서비스 동구능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 14:18

?



동구동다마스퀵서비스 동구능 오토바이퀵




























그리고 어느 날은 훈련 끝에 자기의 애첩을 쏘았다. 이때도 부하 가운데는 당황하면서 활을 쏘지 못하는 자가 있었다. 묵특은 역시 사정없이 그들을 베었다. 이렇게 엄격한 훈련을 치른 후 묵특은 또 다시 사냥을 나갔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버지 두만의 애마를 쏘았다. 그러자 이제 부하들은 하나도 빠지지 않고 그를 따랐다. 묵특은 이로써 부하 전원이 자신의 명령대로 움직인다는 확신을 얻었다. 얼마 후 그는 아버지 두만을 따라 사냥을 나가게 되었다. 사냥이 한참 진행중이었는데 갑자기 그가 아버지 두만을 향해 소리나는 화살을 날리는 것이 아닌가. 그러자 그의 곁에 머무르고 있던 그의 부하들도 묵특의 화살 소리를 따라 일제히 화살을 날려 보냈다. 두만은 이렇게 하여 훌륭한 아들에게 죽임을 당하고 말았다. 묵특은 이어서 계모와 이복 형제 및 복종하지 않는 중신들을 모조리 죽였다. 이렇게 하여 묵특은 스스로 선우의 지위에 오르게 되었다. 적을 방심케 하라 묵특이 선우 자리에 올랐을 당시, 동방에서는 동구동퀵서비스 동구동퀵 동구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구동오토바이퀵 동구동다마스퀵서비스 동구동다마스퀵 동구동라보퀵서비스 동구동라보퀵 동구동야간퀵서비스가격 동구동야간퀵가격 동구동다마스퀵비용 동구동오토바이퀵비용 동구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동구능퀵서비스 동호족이 세력을 떨치고 있었다. 묵특이 아버지 두만을 죽이고 선우 자리를 빼앗았다는 소식은 바로 동호왕의 귀에 들어 갔다. 그러자 동호왕은 사자를 보내어 죽은 두만이 애지중지하던 천리마(하루에 천 리를 뛴다는 명마)를 양도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묵특은 측근과 의논했다. 그러자 그들은 입을 모아 말했다. "천리마는 우리 흉노의 보배이오니 거절해야 합니다." 그러나 묵특은, "한 마리 말을 아끼기 위해 이웃 나라와의 우의를 저버릴 수는 없는 일이다." 하며 신하들의 의견을 누르고 동호의 요구에 응했다. 묵특이 자기네를 두려워한다고 판단한 동호는 얼마 후 다시 사자를 보내 왔다. 이번에는 미녀를 달라는 요구였다. 묵특이 측근에게 의논하자 이번에도 그들은 모두 성을 냈다. "미녀를 요구하다니 이런 무례한 짓이 어디 있겠습니까? 동호의 무도함에는 이제 참을 수가 없습니다. 부디 공격 명령을 내려 주소서." 그러자 그때도 묵특은, "계집 하나를 아낌으로 해서 이웃과의 두터운 우의를 저버릴 수는 없는 일이다." 하며 격분하는 신하들을 누르고 사랑하는 애첩 한 명을 동호에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