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포시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2. 14:21

?



군포시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 오토바이퀵




























때는 바야흐로 겨울, 전장에는 혹한이 내습하고 눈이 내렸다. 한나라 군대는 악전고투의 연속이었다. 병사들은 잇달아 동상에 걸려 10명 중 2, 3명은 손가락을 잃었다. 묵특은 이를 틈타 패주를 가장하여 한군을 북방으로 유인하는 작전으로 나왔다. 과연 한군은 영문을 모르는 채 추격해 왔다. 이에 묵특은 정예군을 뒤에 감추고 약병을 방패로 세웠다. 완전히 흉노를 얕보게 된 한나라는 전군을 동원하고, 또 유방은 전군의 선두에 서서 평성 지방까지 들어갔다. 그러나 추격을 너무 서둘렀기 때문에 대열이 길게 늘어져 후속 보병 부대는 아득한 후방에 처져 있었다. 묵특은 그 기회를 이용해서 정예 40만 기를 내보내 유방이 이끄는 선두 부대를 백등산 위에서 완전히 포위했다. 한군은 7일 동안 분단된 채 속수무책으로 포위되었다. 하지만 후속 부대는 구출 작전에 나서지도 못하였고, 설상가상으로 군량조차 보급되지 않았다. 이때 흉노의 기마대는 서쪽은 모두 백마요, 동쪽은 모두 청방마(흰바탕에 푸른 색이 섞인 말), 북쪽은 모두 흑마, 남쪽은 군포시퀵서비스 군포시퀵 군포시오토바이퀵서비스 군포시오토바이퀵 군포시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다마스퀵 군포시라보퀵서비스 군포시라보퀵 군포시야간퀵서비스가격 군포시야간퀵가격 군포시다마스퀵비용 군포시오토바이퀵비용 군포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군포시퀵서비스 모두 성마(적황색 말)로 위용을 자랑하면서 물샐 틈없이 포위하고 있었다. 정상적인 작전으로는 탈출할 수 없는 위기일발의 상황이었다. 이때 항우와의 전쟁 때부터 기발한 꾀로 번번이 유방을 살려낸 바 있던 예의 모사꾼 진평이 또다시 꾀를 냈다. 진평은 묵특의 부인에게 밀사를 통해서 정중히 선물을 보내며, 한편으로는 곧 빼어난 미녀들을 선우에게 바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효과는 즉각 나타났다. 그녀는 혹시 한나라의 뛰어난 미녀들에게 사랑을 빼앗길까봐 불안해 묵특에게 이렇게 호소한 것이다. "이웃한 나라의 군주와는 서로 고난을 주고 받지 마십시오. 설혹 이 싸움에 이겨서 한나라 영토를 모두 얻는다 하더라도 당신이 계실 곳이 못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