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본동다마스퀵서비스 산본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3. 14:26

?



산본동다마스퀵서비스 산본 오토바이퀵




























그 다음해에 묵특 선우로부터 다음과 같은 서한이 한나라에 도착했다. "천제가 세우신 흉노의 대선우, 정중히 황제에게 문안하노니, 편안하신가. 일찍이 황제께서 나에게 화친을 요청했을 때 나는 그 취지를 양해하여 화친을 받아 들였소. 그럼에도 귀국의 국경 수비대가 우리 우현왕의 영지에 침범하고, 또한 우리 쪽의 현왕도 나에게 무엇 하나 상의함이 없이 귀국의 수비대와 일을 벌였소. 이들은 모두 양국 군주의 약속을 어기고 형제국의 우의를 저버리는 행위였소. 이 사건에 관해서 황제로부터 매번 책망의 편지를 받았으므로, 나는 사자를 통하여 회답을 보냈소. 그런데 나의 사자는 귀국에 간 채 돌아오지 않고, 또한 귀국에서도 그 후 한 사람의 사자도 오지 않았소. 그 이래 양국은 화친 관계를 끊은 채 오늘에 이르렀소. 원래 귀국의 수비대가 약조를 깨뜨렸기 때문에 일어난 사건이긴 하지만 나는 이번에 우현왕에게 벌로써 산본동퀵서비스 산본동퀵 산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산본동오토바이퀵 산본동다마스퀵서비스 산본동다마스퀵 산본동라보퀵서비스 산본동라보퀵 산본동야간퀵서비스가격 산본동야간퀵가격 산본동다마스퀵비용 산본동오토바이퀵비용 산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산본퀵서비스 서방 월지 토벌을 명령했소. 우리 군대는 하늘의 가호와, 단련된 병정과 강건한 말로써 월지를 항복시키거나 혹은 참살로 토벌했고 아울러 그 인접 26개국을 평정하여 모조리 우리 흉노에 병합했소. 이로써 활을 무기로 삼는 모든 민족은 완전히 통합되어 북방은 평정된 것이오. 현재 나의 희망은 무기를 거두고, 병사와 말에 휴식을 주며, 이제까지의 원한은 씻어 버리고 화친 조약을 부활시키는 것이며, 이로써 옛날처럼 변경 백성을 안심시키고 어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늙은 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천하를 이룩하여 이를 자손에게 물려주는 일이라오. 나는 이와 같은 희망에 대해서 황제의 동의를 얻고자 사신을 보내어 이 서한을 드림과 동시에 낙타 1두, 승마 2두, 마차 8두를 헌상하는 바이오. 만일 황제께서 우리 흉노가 한나라 국경에 근접하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면 명령을 내리시어 수비대나 주민을 국경에서 멀리 보내기 바라오. 또한 나의 사자가 무사히 도착했을 경우에는 6월중에 귀국할 수 있도록 배려하시기 바라오." 서한을 보자 한나라 조정에서는 화친이냐 싸움이냐를 놓고 그 어느 것을 택할 것인가에 대해 논의했다. 이때 중신들은 입을 모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