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마교동다마스퀵서비스 도마교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4. 15:21

?



도마교동다마스퀵서비스 도마교동 오토바이퀵




























이 말을 믿은 선우는 마읍의 풍부한 물자를 손에 넣고자 10만 기를 이끌고 침입했다. 이에 대해서 한나라는 마읍 근처에 30여 만의 대군을 미리 매복시켜 충분히 사전 준비를 갖추고 선우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러나 이를 알 턱이 없는 선우는 마읍을 향해 단숨에 진군해 왔다. 그런데 마읍까지 백여 리를 남겨 놓았을 때였다. 평원 일대에 가축이 떼지어 있는데 그것을 망 보는 사람의 모습이 하나도 안 보였다. 수상히 여긴 선우는 방향을 돌려 근처의 경비초소를 급습했다. 때마침 변경의 요새에서는 보초병 하나가 선우의 부대 움직임을 정찰하고 있었다. 한나라 군사의 책략을 알고 있었던 그는 선우에게 붙잡혀 칼로 위협을 받자 한나라의 잠복 사실을 모조리 불로 말았다. "어쩐지 처음부터 이상했었지." 선우는 놀라면서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리고는 즉각 군사를 요새 밖으로 퇴진시키면서 경비병에게 말했다. "너를 잡은 것은 천운이라 할 것이다. 하늘이 네 입을 통해 알려 주신 것이다." 그리고는 그를 왕으로 등용하여, 도마교동퀵서비스 도마교동퀵 도마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도마교동오토바이퀵 도마교동다마스퀵서비스 도마교동다마스퀵 도마교동라보퀵서비스 도마교동라보퀵 도마교동야간퀵서비스가격 도마교동야간퀵가격 도마교동다마스퀵비용 도마교동오토바이퀵비용 도마교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도마교동퀵서비스 '천왕'이란 칭호를 부여했다. 한편 한나라 군대는 선우가 마읍에 들어서자 각 군이 일제히 습격 할 작정이었으나 선우가 철수해 버렸으므로 아무런 소득이 없었다. 이 사건으로 말미암아 배신감을 느낀 흉노는 한나라와의 우호 관계를 끊고 닥치는 대로 한나라 변형을 하기에 이르렀다. 변경에 침입하여 약탈 행위를 일삼는 사건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역만은 계속되었다. 흉노는 여전히 한나라의 물자를 탐냈으며 한나라 또한 교역을 통해서 흉노를 회유하려 했던 것이다. 공격은 했지만 마읍 사건이 일어난 지 5년 후의 가을이다. 한나라는 위청, 공손하 , 공손오, 이광의 네 장군에게 각기 1만 기의 군사를 주어 교역장 주변의 흉노를 공격케 했다. 그러나 손실에 비해 전과는 미미한 것이었다. 다만 전과라 할 수 있는 것은 위청 장군이 상곡에서 출격하여 겨우 7백 명의 사상자를 내게 하는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