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촌읍다마스퀵서비스 양촌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6. 14:09

?



양촌읍다마스퀵서비스 양촌 오토바이퀵




























장석지가 그를 취조하자 그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저는 장안에 살고 있사온데, 오늘 이 거리를 지나다가 행차소리가 들리기에 얼른 다리 밑에 숨었습니다. 얼마나 지나 이제는 지나가셨겠거니 하고 나왔는데, 아직 수레와 말이 보여 급히 달아났던 것입니다." 잠시 후 장석지는 판결을 내렸다. 그것은 혼자 행차를 범한 것이므로 벌금형에 해당된다는 판결이었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황제는 매우 화가 났다. "그 놈은 내 말을 크게 놀라게 했던 놈이다. 다행히 내 말이 순했기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더라면 나까지 부상당할 뻔했다. 그런 놈을 겨우 벌금형에 그치다니 말이 되는가!" 이에 장석지는 황제를 찾아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법이란 황제께서 천하의 백성들과 함께 평등하게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법을 적용하는 데 지나치게 되면, 그 법은 백성들의 신뢰를 잃게 됩니다. 이번 사건만 해도 폐하께서 그 자리에서 즉시 죽이셨다면, 모르되, 법을 적용시키려 신에게 넘기셨으면 양촌읍퀵서비스 양촌읍퀵 양촌읍오토바이퀵서비스 양촌읍오토바이퀵 양촌읍다마스퀵서비스 양촌읍다마스퀵 양촌읍라보퀵서비스 양촌읍라보퀵 양촌읍야간퀵서비스가격 양촌읍야간퀵가격 양촌읍다마스퀵비용 양촌읍오토바이퀵비용 양촌읍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양촌퀵서비스 법에만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법 적용이 한번 잘못되면 법을 다스리는 관리들 모두가 제 멋대로 가볍고 무거운 것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백성들은 편안하게 믿고 살 곳이 없어집니다. 깊이 살피옵소서." 황제는 한참 동안 생각에 잠기더니, "그대 말이 옳소." 하는 것이었다. 그 뒤 종묘 제각에 있는 옥가락지를 훔친 자가 잡혔다. 황제는 크게 노하여 그 자를 장석지에게 넘겨 엄히 다스리도록 명령했다. 장석지는 '종묘에 차려 놓은 물건을 훔친 자'에 관한 법 조항을 적용시켜 '처형시킨 다음 시체를 시장 바닥에 버리는 형'에 처하도록 했다. 그러자 황제는 펄쩍 뛰었다. "그 놈은 무도하게도 선제(유방)의 사당에 있는 물건을 훔친 놈이다. 나는 그대가 그 놈의 삼족까지 멸해 주길 바랬다. 그런데 법률대로만 적용시키겠다니." 이에 장석지는 관을 벗고 머리를 조아리며 사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