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건읍다마스퀵서비스 진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0. 15:59

?



진건읍다마스퀵서비스 진건 오토바이퀵




























대장군 위청 이 소식을 들은 황제는 위청을 보호해주기 위해 그를 불러들여 벼슬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위씨의 동복 형제 모두에게 벼슬과 상금을 내렸다. 공손오도 위청을 도와준 공로로 벼슬을 얻었다. 몇 년 후 위청은 드디어 장군이 되어 흉노 정벌에 나서게 되었다. 이 전투에서 위청은 유일하게 승리를 거둔 장군이었다. 그 이듬해에 위청의 누이 위자부는 아들을 낳고 정식으로 황후가 되었다. 이후에도 위청은 흉노 토벌에 혁혁한 공을 세웠으며, 이에 황제는 위청에게 엄청난 땅을 주고 거기장군으로 삼았다. 한무제 5년 봄, 무제는 다시 대규모의 흉노 토벌을 결심하고 거기장군 위청에게 기병 3만을 이끌고 출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위청의 목표는 흉노의 우현황이었다. 그런데 우현왕은 한나라 군사가 어차피 여기까지는 오지 못하리라 업신여기고 본영에서 술에 만취되어 있었다. 그러나 한나라 군사는 전격적으로 야습하여 우현왕을 일거에 포위했다. 그러자 우현왕은 당황하여 애첩 하나와 진건읍퀵서비스 진건읍퀵 진건읍오토바이퀵서비스 진건읍오토바이퀵 진건읍다마스퀵서비스 진건읍다마스퀵 진건읍라보퀵서비스 진건읍라보퀵 진건읍야간퀵서비스가격 진건읍야간퀵가격 진건읍다마스퀵비용 진건읍오토바이퀵비용 진건읍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진건퀵서비스 수백의 정예만을 데리고 야음을 틈타 포위망을 돌파하여 간신히 북방으로 도주했다. 한나라 병사들은 수백 리나 추적했으나 놓치고 말았다. 그러나 이 전투에서 한군은 우현왕의 부왕 10여 명, 흉노의 남녀 1만 5천여 명을 포로로 잡았으며, 가축 수십만 두를 포획하는 큰 전과를 올렸다. 위청이 국경의 요새까지 철거해 버리자 무제는 즉각 위청을 대장군으로 승격시켰다. 이렇게 하여 모든 장군의 군대는 위청의 지휘하에 들어오게 되어 그는 대장군의 격식을 갖추고 늠름하게 장안으로 개선했다. 실로 오랜만에 흉노를 대파한 것이었다. 이때 무제는 친밀하게 말을 건넸다. "대장군 위청, 그대는 스스로 병사의 선두에 서서 크게 승리하고, 흉노의 왕 10여 명을 포로로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