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행동다마스퀵서비스 지행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2. 15:18

?



지행동다마스퀵서비스 지행 오토바이퀵




























13년 만에 귀국한 장건 서방에 관한 지식은 장건에 의해 처음으로 전해졌다. 장건은 한중 지방 출신으로 낭(하급 관리)이 된 인물이다. 당시 무제는 흉노의 투항자들에게서 여러 가지 정보를 캐내고 있었다. 이를테면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 보면, 흉노는 월지의 왕을 쳐부수고 그 왕의 두 개골로 술잔을 삼았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월지는 서쪽으로 도주했으며, 흉노에 대해서는 끊임없이 적개심과 복수심을 불태우고 있었으나, 협력해서 흉노를 공격할 나라가 없다는 것이다. 때마침 흉노를 격멸하고자 기도하고 있던 한나라 조정에서도 이 정보를 바탕으로 월지와 손을 잡기 위해서 사자를 파견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한나라와 월지 중간에는 흉노가 버티고 있었기 때문에, 한나라의 사자는 흉노의 세력권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되었다. 그리하여 조정에서는 그 중임을 완수할 인물을 모집하기로 했다. 이때 스스로 응모해 월지로 가는 사자로 발탁되었던 사람이 바로 장건이었다. 사자가 된 장건은 흉노인 감보라는 사람을 데리고 출발했다. 그러나 불행히도 일행은 영내를 통과하다 잡혀서,지행동퀵서비스 지행동퀵 지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지행동오토바이퀵 지행동다마스퀵서비스 지행동다마스퀵 지행동라보퀵서비스 지행동라보퀵 지행동야간퀵서비스가격 지행동야간퀵가격 지행동다마스퀵비용 지행동오토바이퀵비용 지행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지행퀵서비스 선우에게 압송되게 되었다. 선우는 장건을 구속하고 이렇게 문책했다. "월지국이라면 우리 나라보다도 북쪽에 있지 않은가. 네가 월지에 도착할 길은 없다. 가령 내가 월나라로 사자를 보냈다면 한나라에서 잠자코 보내 주겠는가." 이리하여 장건은 흉노에 의해 10여 년간 갇혀 살면서, 거기에서 아내도 얻고 아이도 키우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한나라 사자임을 나타내는 황제는 부절을 언제나 몸에 지니고 있었다. 흉노에서 오래 살게 됨에 따라 장건은 서서히 행동의 자유를 얻게 되었다. 그렇게 오랜 세월이 지나 드디어는 야음을 틈타서 일행을 데리고 월지로 도망칠 수 있었다. 일행은 서쪽으로 서쪽으로 길을 걸어서 수십 일 후에 대원 지역(중앙 아시아)에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