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연동다마스퀵서비스 생연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2. 15:19

?



생연동다마스퀵서비스 생연 오토바이퀵




























그런데 대원은 한나라의 강력한 힘과 풍부한 물자 소식을 전해 듣고 전부터 한나라와의 통상을 바라고 있었던 것이다. 그 때문에 대원에서는 장건 일동의 도착을 환영했다. 그리고는 대원의 왕이 장건에게 물었다. "우리 나라에 잘 와 주셨소. 그래, 일행은 대체 어디까지 가실 예정이오." 이에 장건은 말했다. "우리들은 한나라를 받들고 월지로 가는 길입니다. 불행히도 흉노에게 잡히어 뜻하지 않게 세월을 허송하다가 겨우 도망쳐 오는 길입니다. 왕이시여, 저를 월지까지 보내 주실 분이 계시다면 오로지 당신뿐입니다. 제가 월지로 갔다가 무사히 귀환할 수 있게 된다면 우리 나라는 대왕에게 엄청난 예물을 보낼 것입니다. 그러자 왕은 이에 동의했다. 그리하여 장건 일행에게 안내와 통역을 붙여서 보내 주었다. 일행은 우선 강거(키르키즈 지방)에 도착했고, 생연동퀵서비스 생연동퀵 생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생연동오토바이퀵 생연동다마스퀵서비스 생연동다마스퀵 생연동라보퀵서비스 생연동라보퀵 생연동야간퀵서비스가격 생연동야간퀵가격 생연동다마스퀵비용 생연동오토바이퀵비용 생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생연퀵서비스 이어서 강거 지방 주민의 도움으로 대월지 (우즈베크 지방)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다. 더구나 그들에게 있어 한나라는 너무도 멀었다. 그러므로 협력해서 흉노를 보복할 생각은 전혀 없었던 것이다. 일행은 이 나라에서 1년 남짓 머문 끝에 귀로에 올라 강족의 영토를 통과할 무렵 또다시 흉노에게 잡혔다. 그런데 이 땅에서 거의 1년 동안 머무는 중에 선우가 죽고 좌곡려 왕이 반란을 일으켜 스스로 왕이 되었다. 이 혼란을 틈타서 장건과 흉노인 아내는 한나라로 도망칠 수 있었다. 드디어 조국을 떠난 지 십 년이 넘어 장건은 귀국할 수 있었다. 한나라 왕은 성대한 잔치를 베풀어 장건 일행을 환영하고 장건은 태중대부로 승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