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대동다마스퀵서비스 단대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9. 13:32

?



단대동다마스퀵서비스 단대 오토바이퀵




























존경하고 싶을 정도로 훌륭한 사람은 아니지만 왠지 그 사람의 무심한 한 마디가 마음에 남았던 적은 없었습니까? 나는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인가 대학 때인가, 임시 강사로 오신 나이 드신 선생님이 한 분 계셨습니다. 그 선생님의 수업은 고리타분하고 따분하기 이를 데 없어서 그 선생님의 수업 시간이면 저는 멍청하게 앉아 있을 뿐, 강의를 제대로 듣지도 않았습니다. 한데 그 분 이야기 중에 딱 한 가지 마음에 남는 게 있었습니다. 나는 왜 마음에 남았는지 그 이유를 한동안 알지 못했습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 중에는 평소에는 형편없는 생활을 하면서도, 사실 '진짜' 자신의 모습은 훌륭하고 모범적이다, 결정적인 상황에서는 현명하고 민첩하게 행동할 수 있다 하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말을 믿지 않습니다." 그 분의 말에 의하면, 지금 보이는 대로의 모습이 바로 그 사람의 인격이라는 것입니다. 그 말은 논어에 있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그 당시에는 그 분을 단순히 구닥다리 영감이라고 생각했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돌이켜 생각해 보면, 그 분은 대단히 훌륭한 분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단대동퀵서비스 단대동퀵 단대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단대동오토바이퀵 단대동다마스퀵서비스 단대동다마스퀵 단대동라보퀵서비스 단대동라보퀵 단대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단대동야간퀵가격 단대동다마스퀵비용 단대동오토바이퀵비용 단대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단대퀵서비스 내가 그 한 마디를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는 겁니다. 그 분은 논어의 한 마디 한 마디를 매일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계신 듯했습니다. 그것은 조금의 과시도 없는, 일상 생활 속에서 수수하게 행하는, 드러나지 않는 실천입니다. 그런 일에는 대단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야말로 평생을 통해 말과 행동을 일치시킨다는 것은 헌신적 행위임에 틀림없으니까요. 우리 주변에 이처럼 한 가지 가르침을 진심으로 실천하는 사람이 어디 눈에 띄기나 하겠습니까? 스님이나 목사님 같은 사람들이 그 전형이라고 생각되지만 그들은 너무 근엄한 얼굴을 하고 있으니 가까이 다가가기가 어렵습니다. 어쨌든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려고 남몰래 애쓰는 것은 '스스로 납득할 수 있는 삶'으로 향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는 것을 분명히 말해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