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야동다마스퀵서비스 오야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19. 13:38

?



오야동다마스퀵서비스 오야동 오토바이퀵




























언젠가 선배로부터 끈기가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나는 고개를 갸우뚱거렸습니다. 내 생각에 나는 도무지 끈기가 없는 사람이거든요. 이 말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에게서 들어 온 말이었습니다. 어머니는 늘 내게, "너처럼 인내심 없는 아이는 다시 없을 게다"라고 말씀하시며 혀를 차셨습니다. 사실, 나는 무엇이든 잠깐 하다가 이내 싫증을 느껴 집어치우기 일쑤여서 실제로 그런 말을 들어도 할 말이 없었습니다. 그런 내가 언제부터 끈기가 생겼을까 곰곰 생각해 보았습니다. 잘 알 수가 없더군요. 지금도 여전히 나 스스로는 끈기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깨달은 사실이 있습니다. 어른이 되고 나서는 거의 내가 좋아하는 일밖에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교사라는 직업도 좋아했고, 개복치니, 게벌레 연구도 오야동퀵서비스 오야동퀵 오야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오야동오토바이퀵 오야동다마스퀵서비스 오야동다마스퀵 오야동라보퀵서비스 오야동라보퀵 오야동야간퀵서비스가격 오야동야간퀵가격 오야동다마스퀵비용 오야동오토바이퀵비용 오야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오야동퀵서비스 좋아서 시작했습니다. 음악도, 등산도 좋아서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열심히 하니 당연히 보람을 느끼고 재미도 있습니다. 물론, 때로는 싫증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다시 재미있어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그만두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을 선배는 원래 끈기가 있어서 그러려니 생각한 것이지요. 하지만, 다시 생각해 봅시다. 끈기라는 게 본래 그런 것이 아닐까요? 무엇이든 끈기 있게 꾸준히, 열심히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이 싫어지면 아마 도망치거나 도중에 집어치워 버리고 말 것입니다. 도망치지 않고, 끈기를 가지고 계속할 수 있는 것은 역시 그 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말하면, 공부를 계속할 의욕이 일지 않는 것은 끈기가 없기 때문이 아닙니다. 본래 학교 공부를 좋아하지 않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