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28. 16:12

?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 오토바이퀵




























나는 능숙하게 꾸짖을 줄 아는 교사가 아니다. 학생들을 꾸짖는 일은 많이 있었지만, 대 개 서투른 훈계를 하고 얼렁뚱땅 끝내 버렸던 것 같다. 이런말을 하기는 부끄럽지만, 내가 진지하게 꾸짖거나 칭찬했던 기억이 그다지 많지 않다. 아예 없다고 해야 마땅할지도 모른 다. 슬프고 창피한 일이다. 그런 내가 당신의 아이를 꾸짖는 방법을 쓰려니, 공받기도 제대로 못하는 주제에 프로야 구 선수의 경기를 보고 서투르다며 떠드는 것 같아 쑥스럽기만 하다. 조금 뻔뻔스럽게 말한 다면, 서투르니까 오히려 후륭한 꾸짖음과 서투른 꾸짖음이 잘 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나는 인간이 인간을 꾸짖는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면서, 나 자신의 마음에 문제를 깊이 파 고들려고 했다. 왜 꾸짖는 것일까, 꾸짖는다는 것은 어떤 행위이며 나의 어떤 면이 나로 하 여금 상대방을 꾸짖게 만드는 것일까 생각해 보았다. 내가 상대방에게 무관심하다면 꾸짖는 일 따위는 없을 것이다. 상대방을 무시하고 상대도 하지 않으면 꾸짖을 일이 없는 것이다. 꾸짖은 후에 상대방이 나를 피할 거라고 두려워해도 꾸짖지 못한다. 나의 제자들이면 야단을 치고 평동퀵서비스 평동퀵 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평동오토바이퀵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다마스퀵 평동라보퀵서비스 평동라보퀵 평동야간퀵서비스가격 평동야간퀵가격 평동다마스퀵비용 평동오토바이퀵비용 평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평동퀵서비스 다른 학교 아이인 경우에는 얼렁뚱땅 간단히 넘기는 경우도 있다. 진지하게 꾸짖지 못하는 까닭은 상대방에 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처럼 자신의 '꾸짖는 방법'을 파헤치는 것은, 속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내야 하기 때문에 견디기 힘든 일이다. 그러나 더욱 견디기 힘든 것은 허영심이나 자존심이 갈가리 찢겨나간 나의 본마음을 직시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노인이 쇠약해진 자신의 육체를 똑바로 바라 보지 않으려는 것과 같다. 젊었을 때는 사진찍기를 좋아했던 미인이 늙은 뒤에는 사진찍기 기를 꺼리는 심정과도 같은 것이다. 생각해 보면, 나의 부모님이나 선생님도 나를 진지하게 꾸중하거나 훈계한 적이 없으신 것 같다. 아니, 있었을 지도 모르지만 이 나이가 되니 하나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아마 내 가 들었던 꾸중이나 훈계가 나에게 그다지 큰 감명을 주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것은 나의 불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