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매실동다마스퀵서비스 호매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29. 14:09

?



호매실동다마스퀵서비스 호매실 오토바이퀵




























N이 나간 뒤에 나는 흐뭇한 기분을 맛보았다. 아마 N은 조금 늦었다고 선생님에게 꾸중 을 들었을 것이다. 3학년인 N이 교실에서 체육관으로 가는 길에 1층에 있는 교장실까지 왔 으니 상당히 먼 길을 돈 셈이다. 일부러 마음먹고 온 것이다. N은 어떤 마음으로 교장실까 지 왔을까 N 스스로도 자기 마음을 몰랐을 수도 있다. 그러나 적어도 N이 나를 피하지 않 는다는 사실만큼은 분명했다. 그것으로 된 것이다. 녀석이 나를 피한다면 아무리 지도하고 교육해도 아무런 효과가 없을 테니까. 아니 어쩌면 내가 너무 달콤하게 생각했는지도 모른다. 무슨 일인가를 저질러 놓고 교장 실 분위기를 엿보러 왔을 수도 있으니까. 그러나 그런 의심은 지나친 억측이어서 싫었다. 그 래서 N의 밝은 표정을 순수하게 받아들이기로 했다. 화를 내고 뛰쳐나간 아이, 어떻게 야단치면 좋을까 K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아침에 직원회의가 열리기 전이었다. K가 교무실로 들어왔다가 3학년 선생님의 눈에 띄 었다. 머리에 무스를 발랐던 것이다. 3학년 선생님이 호매실동퀵서비스 호매실동퀵 호매실동오토바이퀵서비스 호매실동오토바이퀵 호매실동다마스퀵서비스 호매실동다마스퀵 호매실동라보퀵서비스 호매실동라보퀵 호매실동야간퀵서비스가격 호매실동야간퀵가격 호매실동다마스퀵비용 호매실동오토바이퀵비용 호매실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호매실퀵서비스 야단을 쳤다. K는 볼이 퉁퉁 부어서 서 있었다. 담임 선생님이 K의 머리에 코를 박듯이 바짝 대고 물었다. "멘즈 무스지?" "예." K는 고개를 끄덕였다. 녀석이 인정을 했는데도 담임은 계속 다그쳤다. "이건 교칙 위반이야. 왜 이런 짓을 하지?" K는 울컥 화가 치민 모양이었다. 녀석은 삐딱하게 서서 반항적인 태도를 보였다. K는 시정하라고 꾸짖는 담임 선생님의 말을 무시하고 돌아가려고 했다. 나는 K를 불러 세우고 주의를 주었다. "자네, 꾸중을 들어서 화가 날 테지만 선생님 앞에서 태도가 그게 뭔가?" "죄송합니다." K는 대답을 했지만 아무래도 교무실의 모든 선생님이 나를 야단쳤다는 사실에 화가 뻗친 얼굴이었다. 일단 화가 뻗치니 도무지 냉정해질 수 없는 모양이었다. 하기야 나만 그런 것도 아닌데 하고 반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