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곡반정동다마스퀵서비스 곡반정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29. 14:10

?



곡반정동다마스퀵서비스 곡반정 오토바이퀵




























어쨌든 K는 일단 교실로 돌아갔다. 그러나 분을 삭이지 못하고 교실을 뛰쳐나가 근처에 무단으로 결석중인 친구의 집으로 가버렸다. 워낙 버릇이 없는 녀석이라고 치부하면 그만이지만, 나는 이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의 꾸짖는 법이 적절하지 못한 것은 아닐까? 평소에 학생들과 밀접하게 어울리는 교사가 아니라 일 주일에 한 번씩 조회시간에 5분 가량 이야기를 하는게 고작인 교장 선생님에게서 그런 주의를 받았다는 것이 학생에게 어떤 의미를 지닐까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나는 간단하게 주의를 줄 생각이었지만 학생으로서는 교장 선생님에게 직접 야단맞 은 꼴이 된다. 그것도 담임 선생님이 무스를 발랐다고 허풍스럽게 창피를 준 뒤에 교장 선 생님에게 꾸중을 들었으니 어떻게든 분풀이를 하고 싶은 감정으로 치달렸을 것이다. 2.꾸짖음을 당한다는 것은 인간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가? 꾸중에 대한 반발은 현실을 회피하고 싶은 마음에서 생긴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꾸중을 듣고 그것을 약으로 삼았던 일이 있는가? 아니 그 런 체험까지는 하지 못했어도 누군가에게 꾸중을 듣고 곡반정동퀵서비스 곡반정동퀵 곡반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곡반정동오토바이퀵 곡반정동다마스퀵서비스 곡반정동다마스퀵 곡반정동라보퀵서비스 곡반정동라보퀵 곡반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곡반정동야간퀵가격 곡반정동다마스퀵비용 곡반정동오토바이퀵비용 곡반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곡반정퀵서비스 스스로 기벘던 일이 있는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을 정말로 이해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진지한 자세로 성심성 의껏 잘못을 지적해주면 그것만으로도 기쁨을 느낀다는 것이다. 그러나 꾸짖는 쪽에서 본다면 이것은 상당한 모험을 감수해야 하는 행위이다. 학생이 꾸 중을들으면서 '나도 나를 꾸짖고 싶은 심정이에요' 하고 공감을 느끼면 상관이 없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나를 오해해서 야단을 친다고 생각한다면 선생님에게서 신 뢰와 애정을 한꺼번에 잃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선생님이 나를 의심하고 있었단 말인가 하는 참담한 심정과 선생님은 나를 신뢰하지 않고 계셨다는 자괴감은, 꾸중하는 상대가 존 경하던 선생님일수록 충격적으로 스스로를 파괴하게 한다. 그러므로 꾸짖는 것, 혹은 꾸짖음 을 당하는 것은 일종의 모험이라고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