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수동다마스퀵서비스 당수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30. 13:09

?



당수동다마스퀵서비스 당수동 오토바이퀵




























그러나 그와 함께 S의 심정을 이해하려고 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한다. 3학년 교사들은 담임과 똑같은 심정이었다. '돼먹지 못한 녀석, 저런 녀석을 용서해서는 안돼.' 교사들은 격앙된 감정으로 S를 둘러싸고 그가 한 행동을 호되게 야단쳤다. 그런 때에는 야단치는 쪽이 정의이고, 야단맞는 w족은 악이라는 도식이 성립한다. 그래서 교사들의 말이 곧 법이요 진리가 된다. 이치를 따지는 것이 아니라 감정으로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아이를 빠져 나올 수 없는 궁지로 몰아넣기 쉽다. 빠져 나올 수 없는 궁지로 몰리면 S가 반발할 수 도 있는 일이다. 그가 앞 뒤 가리지 않고 반항하면 교사와 학생간에 극단적인 대립이 생기 게 된다. 나는 순간적으로 그런 우려를 하고 S와 단둘이 교장실에 마주앉은 것이다. 단둘이 마주앉 아 S에게 여기서라면 무슨 말을 해도 좋겠다는 분위기를 맛보게 하고 싶었다. 그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지는 않더라도 내 심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자리, 무조건 부정만 당하지 않는 자리가 있음을 실감하게 하고 싶었다. 훈계하기 전에 학생의 이야기를 듣도록 하자 그와 단둘이 마주앉자, 당수동퀵서비스 당수동퀵 당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수동오토바이퀵 당수동다마스퀵서비스 당수동다마스퀵 당수동라보퀵서비스 당수동라보퀵 당수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당수동야간퀵가격 당수동다마스퀵비용 당수동오토바이퀵비용 당수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당수동퀵서비스 내가 먼저 입을 열었다. "선생님을 때리고 싶었니?" 그는 나를 경계하는지 입을 꽈 다물고 열지 않았다. "여기에서는 무슨 말을 해도 좋아." S는 여전히 미덥지 못하다는 눈치였다. 하기야 그럴 만도 했다. 교장실에서 교장 선생님 과 단둘이 마주앉아 있으니 학생인 그로서는 당연히 긴장이 되었으리라. 더구나 스스로 생 각해도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았는가. S의 하얗고 마른 얼굴에 식은 땀이 흘렀다. 녀석은 고개를 푹 숙이고 자꾸만 두 손의 손가락을 모아 꼼지락거렸다. 마음이 불안한 것이다. "학교생활이 재미있니?" 그는 고개를 저었다. "학교의 어떤 점이 싫어?" S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거의 기어 들어가는 듯한 목소리였다. "공부요." "아, 그렇구나. 하지만 친구들은 재미있지?" "예." S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친구들하고는 사이가 좋은 모양이구나" "예." 내가 말을 받아주자 그는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 "여름방학에는 뭘 했지? 친구들하고 같이 재미있는 일 한 거 없어?" 친구 이야기를 꺼냈더니 대화가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