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팔달로다마스퀵서비스 팔달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30. 13:10

?



팔달로다마스퀵서비스 팔달로 오토바이퀵




























집단지도의 역작용을 인식한다. 이윽고 여섯 명의 교사가 S와 함께 들어와 그를 에워싸듯이 둘러앉았다. 숨막히는 분위기 였다. 교사들은 화가 머리끝까지 뻗쳐 있었다. S가 못된 짓을 한데다, 교장과 단둘이 앉아서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불분명한 게 영 떨떠름해서 분노가 솟구친 모양이었다. "얘가 뭐랍니까?" 직선적인 A선생이 물었다. S가 교장에게 어떤 태도를 보였는지; 듣고 싶은 것이다. "S는 선생님들에게 죄송하다면서 사과하고 싶다고 했어요." 내가 대답했다. 그러자 A선생은 S를 노려보며 말했다. "어디 한 번 해봐." "잘못했습니다. 앞으로는 그런 짓을 하지 않겠습니다." S는 자리에서 일어나 사과하고는 머리를 조아렸다. M선생도 얼굴이 빳빳하게 굳어 있었 다. 잠시 침묵이 흐르고 나서 A선생이 내뱉듯이 말했다. "농담하지마. 난 네가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지? 그래, 분명히 알고 있을 거야. 그렇게 쉽게 사과하면 끝나는 잘못이 아니란 말이야! 그렇게 쉽게 사과하는 걸 보니 아직도 반성하 니 못했어." A선생은 반쯤은 교장인 나를 향해서 말했다. 팔달로퀵서비스 팔달로퀵 팔달로오토바이퀵서비스 팔달로오토바이퀵 팔달로다마스퀵서비스 팔달로다마스퀵 팔달로라보퀵서비스 팔달로라보퀵 팔달로야간퀵서비스가격 팔달로야간퀵가격 팔달로다마스퀵비용 팔달로오토바이퀵비용 팔달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팔달로퀵서비스 분이 좀처럼 삭지 않는 눈치였다. S는 그저 꿀 먹은 벙어리처럼 앉아 있었다.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던 것이다.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좋 을까.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앞으로 두 번 다시 그런 짓을 하지 않을 테니 용 서해 주십시오." 이렇게 정중하게 사과하면 될까? 그러나 그런 말은 어른이나 할 수 있는 사과지 S와 같은 아이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S는 곤혹스러워 어쩔 줄 모르며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똑바로 고개 들어!" 다른 교사가 따끔한 목소리로 말했다. 이래서 곤란하다는 생각이 들어 나는 S에게 이렇게 말했다. "S학생, 지금 자네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당황하고 있을 거야. 그래서 이렇게 하 면 좋지 않을까 하는 내 생각을 말해 주마. 우선, 지금까지 자신의 생활에서 옳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고쳐 나가도록 하자. 어떤 점이 잘못되었는가는 스스로 잘 반성해 보도록 하렴. 그 다음에는 그런 점을 태도로 보이는 거야. 주변 사람들이 '요즈음 S가 변했어' 라고 말하도록 만드는 것, 그게 바로 태도로 보이 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