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창동다마스퀵서비스 수원 남창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0. 30. 13:11

?



남창동다마스퀵서비스 수원 남창동 오토바이퀵




























두 번 째로, 무언가 불안한 일이 있으면 선생님과 상담하도록 하자. 선생님은 인생경험이 풍부하니까 상담에 잘 응해 주실 게다. 물론 나를 찾아 와도 좋아, 부디 혼자서 끙끙 앓니 않도록 해. 친구들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아. 그리고 공부란 현명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하는 거야. 고등학교에 가기 위해서, 졸업을 하기 위해서 공부하는 게 아니야. 네가 하고 싶은 공부를 하렴. 성적이 나쁜 것하고 공부하고는 별개야, 알았니?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에 또 해주마. 자, 그럼 앞으로 어떻게 해야 좋을지 선생님들의 가르 침을 받으렴." 나는 S를 이렇게 타이르고, 교사들에게 S의 구체적인 지도를 부탁했다. 그 뒤에 교사들이 S를 어떻게 지도했는지 자세히는 모른다. 단지 선생님에게서 들으니 S 가 어느 사이엔지 순해져서 선생님 말씀을 잘 듣게 되었다고 한다. 게다가 어머니에게 학교 로 오시라고 해서 있었던 일을 설명하자 어머니가 M선생에게 사죄하고 S를 야단쳤다고 한 다. 어머니가 야단쳐도 S는 고분고분 듣기만 했다니 정말 놀라운 변화였다. S를 지도한 일을 계기로, 나는 여러 명의 교사가 한 명의 학생을 집단으로 지도할 때 생 기는 역작용을 새삼스럽게 인식했다.. 집단의 압력, 쓰다 달다 한 마디도 할 수 없는 분위기,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요구를 동료교사들의 힘을 빌어 들이미는 무모함, 그리고 학생을 책망 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착각, 학생에게 겉으로 만이라도 복종하는 체하기를 은연중에 강요하 는 것 등 역작용은 너무나 많았다. 그렇다면 남창동퀵서비스 남창동퀵 남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남창동오토바이퀵 남창동다마스퀵서비스 남창동다마스퀵 남창동라보퀵서비스 남창동라보퀵 남창동야간퀵서비스가격 남창동야간퀵가격 남창동다마스퀵비용 남창동오토바이퀵비용 남창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수원 남창동퀵서비스 이런 경우 어떻게 지도해야 할까. 이것은 뜻밖 에 깊은 사고와 경험을 요구하는 질문이었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니 찌는 듯한 밤공기가 더 욱 답답하게 느껴졌다. 4 미워하면 미움을 받는다 교사에게 앙심을 갖고 교실 유리창에 돌을 던진 아이 어떤 중학교에서 한밤중에 돌이 날아와 유리창이 깨진 사건이 일어났다. 더구나 며칠에 걸쳐서 여러 번이나 같은 사건이 되풀이되니 의도적이고 집요한 짓이 분명했다. 학교에 앙 심을 품은 자가 하는 짓이었다. 유리창이 깨지는 장소는 대개 학교 창고의 서쪽과 사람의 왕래가 적은 공원 쪽이었다. 공원 쪽에는 특별교실이 있는데, 그 한쪽에 있는 주방을 노린 돌팔매질이라고 볼 수 있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대개 짚이는 구석이 있는 법이다. 선생님들은 T라는 학생을 염두에 두었다. 가정을 담당하는 그의 담임 선생은 T를 못마땅하게 여겼고, T도 자주 담임 선생에 게 대들었었다. T는 학교를 결석하는 등 반항적인 태도를 보이기도 했는데 그럴 때마다 멋 대로 이유를 갖다 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