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쏭밍이파파 2017. 10. 30. 10:08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나는 카탈로니아 어다'

유럽 ​​의회의 전 의장이었던 베테랑 카탈로니아 정치인 인 조셉 보렐 (Josep Borrell)은 시위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푸이 데 몬트 씨는 카탈로니아 사람들의 일부를 대신하여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카탈로니아 인이기도하며 카탈로니아 국민의 일부이기도합니다. 내 이름으로 말하는 그의 권리를 인정한다. "

시위대에는 19 세의 학생 인 마리나 페르난데스 (Marina Fernandez)가 있었다.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그녀는 카탈로니아 당국이 취한 조치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조부모가 세운 나라에 그들이하는 일에 대해 분노하고있다"고 AFP 통신사는 전했다.

또 다른 시위자 인 마리아 로페즈 (Maria Lopez)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은 우리를 부수거나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푸이 데 돈트 씨는 감옥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2017 년 10 월 29 일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단결 시위 도중 카사 바틀로 (Casa Batllo)의 스페인 깃발 파도이미지 저작권 AFP / 게티 이미지

바르셀로나에있는 가우디 (Gaudi)가 디자인 한 Casa Batllo에 모인 Pro-Spain 시위자의

카탈로니아 지방 정부의 부통령 인 Oriol Junqueras는 관악구퀵서비스 관악구다마스퀵 관악구라보용달 관악구퀵 마드리드의 행동을 비난했다.

카탈루냐 신문 엘 푼트 아부이 (El Punt Avui)는 "국가의 대통령은 카를 레 푸이 데 몬트 (Carles Puigdemont)이다.

"우리는 카탈루냐에 대한 쿠데타를 인정할 수 없으며 마드리드의 원격 조정에 의해 PP가 채택한 반민주적인 결정도 인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