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계동다마스퀵서비스 인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 14:30

?



인계동다마스퀵서비스 인계 오토바이퀵




























멱살을 맞잡은 교사와 졸업생 그런 T가 점심 시간 무렵에 학교를 찾아왔다. 교사들은 묘하게 긴장했다. T도 그런 분위 기를 직감적으로 느꼈다. 몇몇 교사와 의례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점심시간을 알리는 종이 울렸다. 교사들은 급식 지도를 위해서 일제히 서둘렀다. T는 그래도 상대해 주는 A선 생에게 무슨 이야긴지를 하고 있었다. 마음속으로는 '돌아갈까, 그래 이곳에서도 나를 받아 주지는 않아.' 하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때 B선생이 느닷없이 T의 어깨를 붙잡고 호통을 쳤다. "이봐,T. 할말이 있으니 잠깐 이리 와!" 순간 험악한 공기가 흘렀다. 그때까지 T와 얘기를 나누던 A선생은 무슨 일이 벌어질까 봐 당황했다. B선생이 갑자기 놀라운 이야기를 꺼냈다. "T! 너, 우리 집에 전화해서 협박했지?" T는 열이 뻗치는 듯한 표정으로 잠자코 있었다. "우리 가족에게 나를 때려죽이겠다고 했지? 공짜가 아니라 돈 받고 때려죽이겠다고 함부 로 지껄였지!" B선생은 서슬퍼렇게 T를 닦아세웠다. T도지지 않고 으르렁거렸다. "뭐가 잘못됐어요?" "뭐야, 이놈의 자식 좀 보게. 남의 집에 전화를 걸어서 협박해 놓고 뭐가 잘못됐냐고 물 어?" 두 사람은 어느새 멱살을 맞잡았다. 으르렁거리는 두 사람을 떼어놓으려고 교사 몇 사람 이 모여들었다. 서로 치고 받는 데까지 가지는 않았지만 인계동퀵서비스 인계동퀵 인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인계동오토바이퀵 인계동다마스퀵서비스 인계동다마스퀵 인계동라보퀵서비스 인계동라보퀵 인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인계동야간퀵가격 인계동다마스퀵비용 인계동오토바이퀵비용 인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인계퀵서비스 두 사람의 흥분은 극에 달했다. 소문을 믿고 교사 집에 협박 전화를 건 아이 "도대체 이게 무슨 일들이오?" 나는 두 사람을 별실로 데리고 가서 물었다. B선생은 T의 버르장머리를 고쳐 놓고야 말겠다는 자세였다. 그래서 나는 T옆에 앉아 두 사람을 달래면서 경위를 듣는 형세가 되었다. T의 이야기는 이러했다. "3학년 때 B선생님에게 기술실의 공구를 훔쳤다는 의심을 받았습니다. 기술실의 망치가 없어진 것을 안 B선생님이 아이들 앞에서 이렇게 말했어요. '이봐, 네가 갖고 가지 않았어?' 전 아니라고 대답했지요. 그런데도 마구 다그쳤어요. '가지고 있으면 빨리 반납해.' 정말 모르는 일이라고 정색을 했지만 선생님은 계속 도둑 취급을 하는 거예요. '좋아, 알았어. 어쨌든 빨리 반납해.' 그러자 주위의 아이들이 와하고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꼼짝없이 도둑이 된 거지요. 그렇게 분한 일도 있었습니다. 사람을 도둑 취급하다니! 나는 분해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졸업한 뒤엔 그 일을 잊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여름방학 때 우연히 만난 후배가 이런 말을 하는 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