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산동다마스퀵서비스 매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 13:24

?



매산동다마스퀵서비스 매산동 오토바이퀵




























'B선생님이 그러는데 형이 망치를 훔쳤다면서?' 졸업한 뒤에까지 나를 도둑놈으로 몰아대다니... 전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따지려고 전화 했더니 B선생님은 없고 사모님이 '용건이 뭐지?' 하고 퉁명스럽게 말했어요. 그래서 화가 울 컥 솟구쳐 '시끄러, 당신 때려죽이겠어. 당신 자식도. 공짜가 아니라 돈 받고.' 라고 고함을 쳤지요." T는 이런 말도 했다. "나 같은 놈은 경찰서에 가면 무조건 나쁜 놈 취급을 받아요. 경찰이란 사람들은 모두 B 선생님하고 똑같으니까요. 나는 나쁜 짓은 해도 숨기는 일은 없어요. 도둑질을 했으면 훔친 것은 훔쳤다고 말하고 분명히 사과합니다. 지금까지 그래 왔습니다. 이번에도 제가 잘못했다 면 분명히 사과를 드리겠어요. 하지만 B선생님은 나를 도둑놈 취급했으니까 분명히 사과하 세요. 전화에 대고 함부로 말한 것은 제가 잘못했지만 B선생님이 내가 도둑질했다고 퍼뜨리 지 않았으면 그런 전화 따위는 걸지 않았을 테니까요. 매산동퀵서비스 매산동퀵 매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매산동오토바이퀵 매산동다마스퀵서비스 매산동다마스퀵 매산동라보퀵서비스 매산동라보퀵 매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매산동야간퀵가격 매산동다마스퀵비용 매산동오토바이퀵비용 매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매산동퀵서비스 B선생님이 먼저 사과하세요." T는 마지막으로 덧붙였다. "도대체 내가 훔쳤다는 증거가 있습니까? 있다면 증거를 대보세요." T는 완전히 제멋대로의 변명으로 일관했다. 논리고 뭐고도 없었다. T가 B선생에게 증거 가 있냐고 따졌지만, 그렇게 말한다면 훔치지 않았다는 증거도 없었다. 하급생 누가 B선생 에 대해서 말했냐고 묻자 T는 이렇게 대답했다. "그 아이 이름은 댈 수 없어요. 절대로 밝히지 않겠다고 약속했으니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T가 후배에게서 들었다는 이야기가 'B선생이 T를 도둑이라고 소문을 퍼 뜨렸다'는 증거가 될 수는 없었다. 제멋대로인 졸업생을 이해하자 나는 T의 변명을 들으면서, 아무리 이 아이가 제멋대로라고는 해도 이 아이를 이해하기 위해서 생각해 보아야 할 점이 있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