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궁동다마스퀵서비스 행궁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 13:25

?



행궁동다마스퀵서비스 행궁동 오토바이퀵




























첫 번째는 그의 깊은 원한에 관해서이다. 재학 중에 몇 차례나 절도에 가까운 사건을 일 으켜 놓고도 자신이 억울하다고 하면서 상대방을 일방적으로 몰아붙였다. 상대방을 몰아붙 임으로써 자신이 억울하다는 증거를 대는 듯한 착각에 빠져 있었다. 두 번째는 '사과'에 상당히 집착한다는 점이다. 잘못한 일이 있으면 나는 사과했다. 그러니 까 나는 옳다는 억지주장. 게다가 자신은 깨닫지 못했을 테지만, 상대가 사과하지 않는 것은 상대방이 비겁하기 때문이라는 비약. 죄가 잇는가 없는가를 입증할 수 없는데도 사과하지 않으니까 나쁘다는 주장은 아무런 근거도 없다. 단순히 의심하는 것을 나쁘다고 하면, 모든 악을 남에게 떠넘길 수 있다. 그 동안 자기가 저지른 행동 때문에 자신이 의심을 받아도 도 리가 없다고는 반성하지는 않는 것이다. 세 번째로 그의 억지주장의 밑바닥에는 피해의식이 깔려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나는 무슨 짓을 해도 신뢰받지 못했다. 그러니까 행궁동퀵서비스 행궁동퀵 행궁동오토바이퀵서비스 행궁동오토바이퀵 행궁동다마스퀵서비스 행궁동다마스퀵 행궁동라보퀵서비스 행궁동라보퀵 행궁동야간퀵서비스가격 행궁동야간퀵가격 행궁동다마스퀵비용 행궁동오토바이퀵비용 행궁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행궁동퀵서비스 거짓말도 했고 도둑질도 했다. 내가 도 둑질을 하거나 거짓말을 했던 것은, 나를 믿어 주지 않았던 모두의 책임이다.' 이런 감정이 깔려 있는 것이다. 그것은 논리가 될 수 없으나 그에게는 합리화의 근거가 되고 있었다. 교사는 아이들이 어떻게 받아들이는가를 고려해야 한다. 나는 곰곰이 생각했다. '아, 그에게 어머니가 있었다면... 모성을 느끼게 해주는 품이나마 체험했다면..' 어머니가 있었다면 그 아이에게 '무조건의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무조건의 신뢰'와 '무조건의 사랑'을 주었을 것이다. 성적이 좋으니까 신뢰한다거나, 솔직하니까 사랑한다는 '조건 붙은' 관심은 아니었으리라. T가 어머니의 '무조건적인' 신뢰를 체험했다면 이렇게까지 태도가 거칠어지고 이렇게까지 마음이 삐뚤어지지는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