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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2.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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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경받는 교사는 학생에게 솔직하게 사과한다 나는 등골에 흐르는 식은 땀을 느끼며 학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존경한다는 단어는 있지만 존경할 만한 사람은 좀처럼 볼 수가 없어요. 그래도 전 Y선생 님은 존경해요. 그 선생님은 다른 선생님과는 달리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면 사과하세요. ', 그런가, 내가 나빴다. 미안하다. 용서하렴.' 하고요. 게다가 우리 이야깅에도 귀를 기울여 주세요. 꾸짖을 때도 우리 이야기를 다 들은 뒤에 꾸짖으시구요. 사실 이유도 듣지 않고 호통부터 치면서 우리를 억누르려고 하는 선생님이 많아요. 얼마 전에 한 선생님하고 T가 어떤 일로 의견이 맞지 않아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K선 생님이 끼어들어서 호통을 쳤어요. '선생님한테 그런 말버릇이 뭐야! 태도가 그 따위니까 선생님들이 너를 싫어하지. 좀더 고 분고분해져 봐!' 그렇게 심하게 호통칠 이유가 하나도 없었는데,신동퀵서비스 신동퀵 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동오토바이퀵 신동다마스퀵서비스 신동다마스퀵 신동라보퀵서비스 신동라보퀵 신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신동야간퀵가격 신동다마스퀵비용 신동오토바이퀵비용 신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동퀵서비스 영눈도 모르면서 어쨌든 학생이 나쁘다고 단정해 버리면 당하는 쪽은 고분고분해지기는커녕 반감만 커지게 되지요. 그런 때는 무엇보다 정중한 말을 골라서 쓰기가 어렵잖아요. 선생님 W#Hr에서도 말을 마 구 하시니까요. 가는 말이 고와야 고는 말도 곱다는 속담도 있잖아요. 선생님이 '뭐 이런 자 식이 다 있어.' 하고 얼굴을 붉히면 '왜 그렇게 말을 함부로 하세요!'하고 되받아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Y선생님은 다릅니다. 그 선생님은 자기가 틀렸다고 생각하면 상대가 학생이든 누 구든 사과를 하십니다. 그 점이 다른 선생님하고 달라서 전 Ytjstodsladmf 존경하지요. 조금 전에 학생이든 누국든이라고 말했는데, 제가 말씀드린 '누구든'이란 '상대가 문제아라 고 해도' 라는 뜻이에요. 문제아도 잘못하지 않았을 때가 있어요. 아무 짓도 하지 않았는데 저 녀석이야 언제나 반항만 하니까라고 단정짓고 욕을 하거나 의심을 해요. 그 아이가 이렇 다저렇다 따지면 아예 귀를 막고 듣지도 않는 선생님이 많은데 Y선생님은 상대가 설사 문 제아라고 해도 학생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세요. 그래서 Y선생님이 잘못했거나 오해한 일 ㅇ이 있으면 솔직하게 인정하고 사과를 하세요. 바로 이런 \점 때문에 Y선생님이 인기가 있 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