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왕본동다마스퀵서비스 정왕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6. 14:11

?



정왕본동다마스퀵서비스 정왕본동 오토바이퀵




























꾸짖을 수 없는 교사 꾸짖을 수 없다는 것은 위선이다. "나는 학생을 꾸짖을 수 없다."고 말하는 교사가 있었다. 이 교사는 이렇게 말했다. "나 자신도 완전한 인간이 못됩니다. 그런 내가 어린 중학생의 결점을 왈가왈부하며 꾸짖 는 것은 주제넘은 짓이에요. 학생들을 꾸짖느니 차라리 저의 못남을 꾸짖겠습니다. 나는 아 직 남을 꾸짖을 수 없습니다." 얼핏 들으면 무척 겸허한 말처럼 들린다. 그러나 만약 이 교사가 정말 가슴에서 우러나와 그런 소리를 했다면, 그는 학생을 가르칠 수도 없다. "나 자신도 완전한 인간이 못됩니다. 그런 내가 어린 중학생에게 무엇을 가르친다는 것은 주제넘은 짓이지요. 배울 살함은 미숙 한 나 자신입니다. 나는 아직 남을 가르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 테니까. 무엇보다 완전한 인간이라는 말을 입에 올리는 것 자체가 주제넘는다. 그런 식으로 말한 다면 그는 평생 교사가 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정왕본동퀵서비스 정왕본동퀵 정왕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정왕본동오토바이퀵 정왕본동다마스퀵서비스 정왕본동다마스퀵 정왕본동라보퀵서비스 정왕본동라보퀵 정왕본동야간퀵서비스가격 정왕본동야간퀵가격 정왕본동다마스퀵비용 정왕본동오토바이퀵비용 정왕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정왕본동퀵서비스 자명한 것을 핑계삼아 교사의 입장에서 꽁 무니를 빼고 있다. 꾸짖을 수 없다고 하면서 자기를 방어하는 것이다. 이 세상에 자신있는 사람은 없다. 자신있게 살고자 하지만 좀처럼 거기에 도달하지 못한다. 우리는 자신이 미숙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학생의 미숙함을 그대로 놔둘 수 없는 것이 다. 학생들의 유약함이나 변명, 합리화, 핑계 따위를 자신의 것으로써 이해하는 것이다. 우리 는 우리가 위대해서 꾸짖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자신과 똑같이 미숙한 학생들의 거짓말이 나 게으름을 그대로 놔둘 수가 없으니까 꾸짖는 것이다. 따라서 꾸짖음이란 자신의 아픔을 맛보는 일이기도 하다. 상대방을 꾸짖으면서 스스로를 조금도 돌아보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런 사람은 위선자에 불과하다. 그리고 '꾸짖을 수 없다'며 꽁무니를 빼는 것도 위 선임에 틀림없다. 꾸짖을 수 없는 까닭은 학생에게 애정이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