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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7.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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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이러세요. 왜 이러시는 거예요!" s는 비명을 질렀다. T선생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는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S와 E선생은 교무실 안에서 몸싸움이라도 벌일 듯한 태세였다. "자자, E선생님 진정하세요." S, 빨리 사과드려." 교사 두명이 끼어들어 말렸다. 이 사건으로 교무실은 갑자기 난장판이 되었다. 주위의 교사들은 영문을 몰랐다. 사실 E 선생도 S와 T선생을 대하는 태도가 좋지 않다고 직감적으로 느꼈을 뿐이었다. T선생이 학 생을 지도하는 태도에 W자증이 난 것일 수도 있었다. E선생 쪽에서 보면 아니 밤중에 홍두 깨격으로 E선생이 느닷없이 호통을 치기 시작한 셈이었다. 직선적인 사람은 근본이 정직하다. 게다가 인정이 많아 눈물도 잘 흘린다.. 그래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자신의 정에 발목이 잡히는 결점도 있다. E선생의 성급한 실수는 옳 지 못했다. E선생은 자기중심적이고, 남을 배려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고 밖에 반월공단퀵서비스 반월공단퀵 반월공단오토바이퀵서비스 반월공단오토바이퀵 반월공단다마스퀵서비스 반월공단다마스퀵 반월공단라보퀵서비스 반월공단라보퀵 반월공단야간퀵서비스가격 반월공단야간퀵가격 반월공단다마스퀵비용 반월공단오토바이퀵비용 반월공단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반월공단퀵서비스 말할 수 없 다. E선생과 같은 성격을 가진 사람이 교사 중에는 적지 않다. 오만하지 않은가 스스로 경계할 필요가 있다 학교에서 교사가 상대하는 대상은 나이차이도 크고 생활경험도 적은 미숙한 학생이다. 자 연히 교사는 모든 면에서 주도권을 쥐게 된다. 아차 하다가는 폭군이 되기 쉬운 것이다. "이유는 필요없다! 경험이 풍부한 나에게 만사를 맡겨라. 내가 말하는 대로 순순히 하면 된다!! 잠자코 나를 따르라! 그렇게 하는 것이 득이 된다. 알았나!" 이런 식으로 큰소리를 치고 호탕함을 자랑하며 우쭐거릴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독선은 곤란하다. 어린 학생이라고 무시하는 것밖에 될 수 없다. 게다가 E선 생은 S의 무례함을 고쳐 준답시고 자신은 젊은 T선생을 무시하는 무례함을 저질렀다. 그러 고도 모순을 깨닫지도 못했다. 교사는 오만이라는 함정을 조심해야 한다. 이런 교사도 학교 내에서 갈등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E선생의 언행이 과연 남의 일일까. 교사는 자기 안에 E선생이 없는지 스스로 경계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