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시다마스퀵서비스 안산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8. 15:18

?



안산시다마스퀵서비스 안산시 오토바이퀵




























이런 실랑이는 무엇보다 S선생의 정서불안에서 야기되었다. 그리고 S선생의 정서불안의 원인은 무책임한 자세로 특별활동 시간을 연장한 동료교사들과 S선생에게만 하교지도를 맡 긴 학교에 있었다. 호통은 호통으로 되돌아온다 인간이 인간을 호통쳐서 자기 뜻대로 만들고자 하는 태도에도 커다란 문제가 있다. 한 학교에서 '호통'에 대해 토론을 하는데 한 교사가 정색을 하며 다른 교사를 반박했다. "선생님, 선생님은 지금 학생들이 나긋나긋하게 말하는 지시를 들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겁니까? 그건 현실을 모르는 낙관적인 생각입니다. 큰 소리로 호통치지 않으면 학생들은 꿈 쩍도 하지 않아요." S선생도 이런 심정이었을까? 설사 이 말이 사실이라 하더라도 얼마나 애처로운 일인가. 교사가 마음을 담아 안산시퀵서비스 안산시퀵 안산시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시오토바이퀵 안산시다마스퀵서비스 안산시다마스퀵 안산시라보퀵서비스 안산시라보퀵 안산시야간퀵서비스가격 안산시야간퀵가격 안산시다마스퀵비용 안산시오토바이퀵비용 안산시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산시퀵서비스 전하는 전하는 말이 왜 학생들의 가슴에 와닿 지 않는걸까. 교사가 이렇게 되었으며 하고 간절히 바라며 전하는 마음이 왜 학생들의 심장의 현을 튕길 수 없는 것일까? 부정하면 부정당하는 법이다. 호통은 호통으로 돌아오는 것이 상식이다. 교사가 절대적인 힘을 갖고 있던 시절에는 교사가 호통을 치면 학생들은 주눅이 들었다. 군대가 그랬듯이 내 가 학생일 때는 교사난 상급생의 말은 절대적이었다. 절대복종이라는 말이 아무런 거부감없 이 받아들여지던 시대였으니 교사가 호통치면 학생들은 움츠러들었다. 아니, 움츠러들었다기 보다는 교사의 눈에 그렇게 보였다. 그러나 우리 학생들은 똑같이 호통치고 싶은 생각이 굴 뚝같은데도 호통칠 수 없는 스스로에게 화를 내며, 두고 보자라고 복수심을 불태웠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