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포동다마스퀵서비스 성포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9. 13:35

?



성포동다마스퀵서비스 성포동 오토바이퀵




























"왜 아무 말이 업ㅂㅅ지? 벙어리야?" 그래도 S는 입을 굳게 다물고 열지 않았다. K선생은 이 아이가 고집스럽게 버틴다고 생각했다(이 대목이 실수의 근원이었다. 이점에 대해서는 나중에 서술하겠다).K선생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S의 뺨을 몇 차례 때렸다. S의 다리를 걷어차기까지 했다. S는 기우뚱했지만 넘어지지는 않았다. "죄송합니다." S는 들릴락말락하게 말했다. 그때는 K선생도 내심 지나쳤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도 그 자리에서 "나도 지나쳤다"라고 할 수는 없었다. 그런 말을 하면 그 아이가 "죄송합니다." 라고 반성한 것이 물거품이 될 우려가 있었다. '교사가 사과하면 학생이 제멋대로 군다. 그러면 지도의 효과가 없다.' 한순간이었지만 이렇게 생각을 한 K선생은 "반성했다면 이제 됐다. 앞으로 두 번 다시 그 런 일이 없도록 해. 이만 돌아가도 좋다."라고 말했다.(여기에서도 k선생은 잘못했다. 이 점 에 대해서도 나중에 서술하겠다). k선생으로서는 자기 자신을 향해서 한 말이기도 했지만, 그때는 성포동퀵서비스 성포동퀵 성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포동오토바이퀵 성포동다마스퀵서비스 성포동다마스퀵 성포동라보퀵서비스 성포동라보퀵 성포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성포동야간퀵가격 성포동다마스퀵비용 성포동오토바이퀵비용 성포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성포동퀵서비스 거기까지는 생각이 미치 지 못했다. 부모에게 솔직하게 아이를 때렸다고 말하지 못했다 k선생은 뒷맛이 영 개운치 않았다. 아이에게 손찌검을 했고, 아이가 저지른 일로 흥분해 서 펄펄 뛴 자신의 어른답지 못함이 한심스러웠다. 흥분해서 뺨을 때리고 발로 차기까지 한 자신의 모습을 아내나 아이가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 그런 장면을 들킨다면 난 어떤 표정을 지을까. 그렇게 생각하자 s를 때린 일이 마음에 걸려 떨쳐지지 않았다. 아무래도 마음이 편치 못해서 k선생은 그날 밤 S의 집에 전화를 걸어 S의 어머니에게 말 했다. "엄하게 지도했습니다." 그러나 솔직하게 "때렸습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었다. 어머니는 이렇다저렇다는 말없이 그저 알았다고만 했다. K선생은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이 전화통화, 특히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에 문제가 있었다. 이것도 나중에 서술하기로 하겠다). K선생은 S의 어머니에게 사과했기 때문에 마음이 어느 정도 편해졌고 그 일도 어느 사이 엔가 잊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