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상동다마스퀵서비스 장상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0. 13:58

?



장상동다마스퀵서비스 장상동 오토바이퀵




























교사도 오해한다. 오해받은 아이는 교사를 싫어한다 교사는 학생의 편지나 작문을 보고 허를 찔린 듯이 깜짝 놀라는 때가 있다 교사는 무심코 꾸짖었는데 꾸짖음을 당한 쪽은 '그 일'을 잊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다음 편지는 졸업생인 M이 교장인 내게 보내 US지이다. 나는 이 편지를 받고 몹시 부끄 러웠다. 그러나 이 편지는 학생들의 마음을 가르쳐 준 고마운 편지였다. 교장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몸 건강하게 OO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고등학교와 중학교는 많은 것이 다릅니다.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그다지 친하게 지내거나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선생님들과는 수업시간에만 만나는 느낌입니다. 수업이 끝나면 얼른 선생님 방으로 가버립니다. 선생님 방이라고 해도 교무실이 아니라 연구실이나 준비실 같은 곳입니다. 친구들과 재잘재잘 떠드는 것은 중학교 때와 똑같지만, 선생님과 상담하는 것은 어쩐지 어린애짓 같아서 선생님을 찾아가지 않습니다. 그러니 교장선생님과 음식을 함께 먹거나 대 화를 나누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장상동퀵서비스 장상동퀵 장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상동오토바이퀵 장상동다마스퀵서비스 장상동다마스퀵 장상동라보퀵서비스 장상동라보퀵 장상동야간퀵서비스가격 장상동야간퀵가격 장상동다마스퀵비용 장상동오토바이퀵비용 장상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장상동퀵서비스 중학교 때가 재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공연히 하는 말이 아닙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도 교장선생님을 오해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그 일이 마음에 걸려서 견딜 수가 없습니다. 교장선생님께 사과하지 않으면 그 일이 너무나 마음에 걸려 이제 모교인 중학교를 찾아갈 수 없으리라는 생각이 들어서 마음을 다져먹고 편지를 씁니다. 화내지 마시고 읽어 주세요. 10월의 어느 월요일, 조회시간의 일이었습니다. 저는 전날부터 감기기운이 있어서 어지러 웠습니다. 그날 아침에도 어지럼증이 계속되어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저는 교장선생님 의 말씀을 들으면서 '머리가 너무 아파, 어떻게 하면 좋지'하는 생각으로 머리를 좌우로 힘 껏 흔들어 보았습니다. 목의 근육을 꽉 조여서 어깨결림을 풀려고도 했습니다. 그때였습니 다, 교장선생님께서 저를 꾸짖으신 것은! 무슨 말씀인가 열심히 하시다가 갑자기 저를 보고 는 꾸짖으셨습니다. "그쪽 학생, 다른 사람이 이야기를 할 때는 좀더 진지하게 들으세요. 그것이 예절입니다." 교장선생님은 저를 노려보셨습니다. 처음에는 제 이야기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교장선생님의 말씀을 똑똑히 듣고 있 었으니까요. 지금은 어떤 말씀을 하셨는지 잊었지만 그때는 분명히 듣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교장선생님께서 "저 여학생 말예요!"하고 한층 힘주어 말씀하시면서 저를 노려 보셨습니다. 저는 그때서야 겨우 '앗, 나다!'하고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