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하동다마스퀵서비스 장하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0. 13:59

?



장하동다마스퀵서비스 장하동 오토바이퀵




























교장선생님이 저를 지목했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 너무나 창피해서 새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그때부터는 교장선생님이 무슨 말씀 을 하시는지 전혀 들리지 않았습니다. 아니, 교장선생님의 말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 조회 시간에는 몇 명의 학생이 연락사항 등을 설명했는데 그것도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았습니 다. 그후, 실례되는 말씀입니다만, 저는 교장선생님이 싫어졌습니다. 교장선생님이 무슨 말씀 ㅁ을 하시더라도 반항심 같은 것이 일어서 순수하게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못된 녀석이 지요? 하지만 입학시험이 코앞에 다가온 때라 서운해 할 겨를도 없었습니다. 교장선생님도 어느 무렵인지 아시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후 기쁘고 괴로운 여러 가지 일이 있었고, 겨우 희망 하는 고등하교에 들어가게 되었을 때, 너무 기뻐서 친구와 함께 교장선생님을 뵈러 갔습니 다. 교장선생님께서는 "그래, 그것 참 잘 됐다. 장하동퀵서비스 장하동퀵 장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하동오토바이퀵 장하동다마스퀵서비스 장하동다마스퀵 장하동라보퀵서비스 장하동라보퀵 장하동야간퀵서비스가격 장하동야간퀵가격 장하동다마스퀵비용 장하동오토바이퀵비용 장하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장하동퀵서비스 정말 잘 됐어, 축하해!"하시면서 제 손을 꼭 잡으셨습니다. 저는 교장선생님이 그렇게 기뻐하시리라고는 꿈도 꾸지 못했습니다. 제가 그 때까지 오해를 하고 교장선생님을 원망했다는 사실도 깨달았지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중학교 때는 좀처럼 기회가 나질 않아 교장선생님께 사과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그 일이 마음에 걸려 견딜 수 없어서 이렇게 마음을 먹고 편지를 썼습니다. 이상이 제가 사 과드리고 싶은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언제까지나 건강하십시오. 안녕히 계세요. M올림> 오해했을 때는 늦기 전에 사과하자 이 편지를 받고 나는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을 느꼈다. 참으로 아름다운 M의 마음씨에는 이제 내게는 없는 소중한 무언가가 있었다. 나는 과연 마음에 걸려 견딜 수 없어서 사과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을까? 있더라도 잊 어버렸다고 편지로 사과하는 솔직함은 있을까? 게다가 교장인 나는 그때, 한 사람 한 사람 의 몸상태를 알 수 없으니 많은 사람 중에서 머리나 목을 흔들흔들 움직이던 학생에게 주의 를 준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고 합리화하거나 스스로를 납득시키지는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