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동다마스퀵서비스 안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0. 14:10

?



안산동다마스퀵서비스 안산동 오토바이퀵




























그 아이는 두 손으로 눈을 가리고 있어서 얼굴을 볼 수 없었어요. 그래서 나는 내 두 손 으로 아이의 손을 붙잡고 '자자, 괜찮아.'하며 아이의 손을 떼어내려고 했어요. 그런데 그 아 이가 어찌나 고집을 피우는지 아이의 얼굴에서 손을 뗄 수가 없었어요. 지금의 나라면 낯선 상급생에게는 말하고 싶지 않은 일인가 보다 하고 잠자코 자리를 비 켰을 거예요. 그러나 그때는 나도 국민하교 5학년 때라 조금은 오기가 나서 '도대체 왜 그 래?'하고 조금 거칠게 말하고 말았어요. 그러자 아이는 으앙하고 목놓아 울기 시작했어요. 그때 운 나쁘게도 D선생님이 지나갔어요. 이 선생님은 성격이 급한 분이어서 여자아이고 뭐고 가리지 않고 때리는 선생님이었지요. 저절로 큰일났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때 전 아마 겁먹은 표정을 지었을 거예요. D선생님은 느닷없이 '이 녀석!1 2학년 아이 을 왜 울리는 거야!'라고 호통치면서 내 머리를 세게 쥐어박았습니다. 그다지 아프지는 않았지만, 이 선생님에게는 아무리 설명해도 안산동퀵서비스 안산동퀵 안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동오토바이퀵 안산동다마스퀵서비스 안산동다마스퀵 안산동라보퀵서비스 안산동라보퀵 안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안산동야간퀵가격 안산동다마스퀵비용 안산동오토바이퀵비용 안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산동퀵서비스 들어 주지 않으리라는 생각 이 들어서 잠자코 있었지요. D선생님은 '잠깐 따라와!'라고 말하며 제 소매를 잡아끄셨어요. 그 2학년 아이에게는 부드 러운 목소리로 '얘, 무슨 일이지? 이 언니가 때렸니?'하고 물었지요. 결구 나와 2학년 아이는 D선생님을 따라 교무실로 끌려갔어요." 아무리 이유를 설명해도 들으려고 하지 않는 교사 K가 아무리 이유를 설명하려 해도 D선생은 들으려고를 하지 않았다. 게다가 2학년 아이 는 "저 언니가 팔을 비틀었어요."라고 말해서 K를 완전히 곤경에 빠뜨렸다. 2학년 아이의 말을 들은 D선생은 화를 내며 K를 다그쳤다. "네 말이 사실이라면 아까는 왜 잠자코 있었지? 요녀석 엉큼하게 핑계를 지어내고 있어." 그렇지 않다고 하소연했더니 이번에는 이렇게 다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