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원구다마스퀵서비스 단원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0. 14:17

?



단원구다마스퀵서비스 단원구 오토바이퀵




























"선생님의 오해라니, 오해받을 짓을 한 네가 나쁘지!" 사태가 여기에 이르자 이제 누가 뭐래도 K는 나쁜 아이가 되고 말았다. 게다가 교무실이 라는 곳은 누가 뭐래도 교사편만 모여 있는 곳이다. 많은 선생들이 들어오고 나가다가 멈춰 서서 K를 빤히 바라보았다. K는 너무 창피했다. 교사들은 D선생의 말만 들을 뿐이다. 게다 가 D선생에게 이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 "저 녀석 단단히 야단 좀 쳐요." K는 잘못하지 않은 일을 의심받고 있는데도 그녀의 편을 드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담 임선생까지도 오해를 하고 있었다. "K, 네가 저 아이를 때렸니? 때렸으면 빨리 사과해." K는 분하고 화가 치밀었다. 그래서 '더 이상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는가!'라는 심정으로 입 을 꾹 다물었다. "이 아이는 고집스러운 구석이 있어요. 워낙 지기 싫어해서 다루기가 어려워요." 담임선생은 아예 여자아이를 때린 것으로 단정해 버렸다. 그래도 K가 잠자코 있자, "어머 니하고 학교에 오시라고 할까?"하고 을러댔다. "나는 정말이지 어머니가 오시기를 바랐어요." K는 눈물이 고인 눈으로 단원구퀵서비스 단원구퀵 단원구오토바이퀵서비스 단원구오토바이퀵 단원구다마스퀵서비스 단원구다마스퀵 단원구라보퀵서비스 단원구라보퀵 단원구야간퀵서비스가격 단원구야간퀵가격 단원구다마스퀵비용 단원구오토바이퀵비용 단원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단원구퀵서비스 그날의 일을 마치 어제 있었던 일처럼 말했다. "하지만 어머니가 오셔도 결과는 똑같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2학년 아이가 무엇을 했 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확실히 알 수 없었으니까요. 다만 내가 손을 비틀었기 때문 에 울었다는 말만 했거든요. 분명히 내가 그 아이의 손을 얼굴에서 떼어내려고 한 건 사실 이에요. 그리고 그때 아이가 으앙하고 섧게 울기 시작했던 것도 분명하구요. 그렇다고는 해 도 그 아이는 그전부터 훌쩍훌쩍 울고 있었어요. 바쁜 엄마를 불러내서 몇 시간이나 울렸다, 울리지 않았다는 시시한 이야기를 듣게 하다 가 결구 2학년 아이의 주장이 받아들여진다면 그런 바보같은 짓도 없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알았어요. 내가 울렸어요."라고 말하고 나도 울음을 터뜨렸지요. 그때의 그 참담한 기분을 이해하시겠어요? D선생님 같은 분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겁니다. 지금도 그때 일을 생각하면 화가 나요. 내 말을 의심했던 담임선생님도 미워요. 그래서 국민 학교를 졸업한 뒤로 한 번도 찾아가지 않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