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곡본동다마스퀵서비스 원곡본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2. 14:38

?



원곡본동다마스퀵서비스 원곡본동 오토바이퀵




























그는 내 면전에서 내게 욕설을 퍼부었다. "멍청한 교장! 이 바보." 그는 내가 끔찍하게 밉다는 표정으로, 나를 만나기만 하면 무조건 대들었다. "당신, 말과 행동이 다르잖아!" "거짓말쟁이! 거짓말쟁이 교장! 뻔지르르한 말만 하는 위선자." 그는 반항아 가운데서도 가장 심각한 반항아였다. 날마다 지각을 했고, 학교에 오면 몇몇 패거리와 함께 수업중인 교실까지 들어와서 행패를 부렸다. 고함을 치고, 기성을 지르고, 소 란을 피워 수업을 방해했다. 그들의 행패를 그들의 자기 주장이라거나 교육에 대한 원한(?)의 표현이라고 평론가들은 말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A의 경우는 그런 것과는 거리가 멀었다.. 너무 터무니없고 엉망 진창인 아이였다. 그에게 왜 그러느냐고 물으면 재미있어서 그럴 뿐이라고 대답했다. 그들과 얼마나 대화를 나누었던가. 그들 한 사람 한 삶의 마음을 알려고 얼마나 많은 시 간을 쏟았던가. 아침부터 밤까지 그들 곁에 붙어서 원곡본동퀵서비스 원곡본동퀵 원곡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곡본동오토바이퀵 원곡본동다마스퀵서비스 원곡본동다마스퀵 원곡본동라보퀵서비스 원곡본동라보퀵 원곡본동야간퀵서비스가격 원곡본동야간퀵가격 원곡본동다마스퀵비용 원곡본동오토바이퀵비용 원곡본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원곡본동퀵서비스 그들의 주장이나 변명을 들었던 것이 몇 번이었던가. 나는 벽창호같은 그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것을 어떻게 해서든 끄집어내서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그들 자신이 정말로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어떤 삶을 살고 싶 어하는지, 자신들의 불안은 어디에서 오는지 따위를 깨우쳐 주고 싶었다 그들 가운데는 행패나 부리며 하루하루를 보낼 수밖에 없는 자신의 심정을 이야기한 학생 도 있었다. 폭력이나 파괴에 자신의 에너지를 쏟아 붓지 않고는 도저히 견딜 수 없다고 푸 념한 아이도 있었다. 도저히 가정이라고 할 수 없는 가정에서 살아가는 아이도 있음을 알았 다. 불행과 불운에 파묻혀 발버둥치는 아이들. 그들 부모의 불행과 불운이 그들의 생활자세 와 성품에 영향을 주어, 인생을 포기한 듯이 말하고 사고하고 행동하게 된 그들의 구조적이 불행과 불운! 나는 내 힘으로는 도저히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다는 무력감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