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동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영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2. 14:46

?



영동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영동 오토바이퀵




























첫수업을 마친 캐서린 선생의 의문은 더욱 깊어갔다. 겉보기에는 깨끗한 교복을 입고 깔 끔한 침대에서 생활을 하며 풍요로워 보이는 인디언 소년소녀들이지만 그들의 마음속은 전 혀 그렇지 않았다. 캐서린 선생은 아메리아를 불러서 사과를 보여 주었다. "이것은 사과라고 한단다. 자, 따라해 보겠니, 사과" 상냥하게 일러 주는 선생님에게 인 디언 소녀 아메리아는 인디언 말로 대답했다. "앗프스타미나." 그것은, '당신이 갖고 있는 과 일을 우리 인디언들은 앗프스타미나라고 한단 말이야. 나는 인디언이야!'라고 그녀의 자기 주장이었다. 아메리아의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한 선생은 반복해서 말했다. 이것은 사과예요. 자, 따라하세요, 사, 과. 그래도 안되면 이렇게 말하기도 했다. "자, 사과라고 말하면 이걸 줄게." 그러나 아메리아는 완강하게 같은 말만 반복할 따름이 었다. "앗프스타미나" 그것은 '무슨 소리를 해도 나는 사과라고는 말하지 않겠어.'라는 그녀 의 고집이었다. 선생님도 끈기있게 몇 번이고 반복했지만 아메리아는. "앗프스타미나, 앗프 스타미나"하고 쌀쌀맞게 반복할 뿐이었다. 귀에 익지 않는 영동퀵서비스 영동퀵 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영동오토바이퀵 영동다마스퀵서비스 영동다마스퀵 영동라보퀵서비스 영동라보퀵 영동야간퀵서비스가격 영동야간퀵가격 영동다마스퀵비용 영동오토바이퀵비용 영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영동퀵서비스 그 소리를 캐서린 선생이 알아들 을 리 없었다. 지쳐 버린 캐서린 선생은 무심코 물었다. "그런데 뭐라고 했지? 앗프...뭐라 고?" 아메리아는 그순간 처음으로 캐서린 선생이 알아들을 수 있도록 음절을 끊어 또박또박 말했다. "앗프스타미나. 앗,프,스타미나." 그제서야 캐서린 선생은 아메리아의 말을 알아들었 다. "아, 그래. 앗프스타미나라고 하는구나, 앗프스타미나" 그러자 아메리아는 방긋이 웃엇 다. 학생과 선생간에 처음으로 교류가 생긴 것이다. 캐서린 선생은 아메리아를 가르치려고만 했던 생각을 바꾸어 아메리아에게 배우기로 했 다.아메리아의 말을 영어로 교정해 주고자 했던 것을 뒤로 미루고 먼저 아메리아의 말을 이 해하려고 한 것이다. 그러자 아메리아는 자신의 눈과 코 따위를 가리키며 짓궂게 영어로 말 하기도 했다. 아메리아는 영어를 조금은 알고 있었지만 선생의 강요에 반발해서 "앗프스타 미나!"라고 인디언말만 되풀이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