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 금산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3. 14:12

?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 금산동 오토바이퀵




























젊은 부부가 어린 아이를 데리고 백화점에 물건을 사러 나왔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있 던 나는 옆에서 들리는 부부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되었다. 아니 대화랄 것도 없었지만, 어 쨌든 인간의 미묘함을 느끼게 하는 한 장면이었다. 남편이 갑자기 생각난 듯이 말했다. "아참, 부엌의 형광등도 새것으로 갈아야 되지?" 그러 자 젊은 부인은 툭 내뱉듯이 말했다. "당연한 거 아녜요?" 아내의 한마디에 남편은 실망어 린 표정으로 입을 꽉 다물었다. 그렇게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그 부부는 각자 같은 층의 다 른 매장을 둘러보았다. 잠시 후에 어린 딸이 칭얼거렸다. 그러자 엄마는 딸을 아빠 쪽으로 떼밀며 말했다. "어머, 저것 좀 봐. 아빠가 아주 재미있는 것을 보고 있네. 아빠한테 가보 렴." 아이는 아빠가 있는 쪽으로 아장거리며 걸어갔다. "아빠, 재미있는 거 나도 볼래요." "재미있는 게 어디 있어?" 아빠는 무뚝뚝하게 대답했다. 아빠가 매정하게 자기를 뿌리쳤다 고 느낀 아이는 다시 엄마에게로 갔다. "엄마, 아빠가 재미있는 거 없대." 그러자 아내는 남편에게 들으라는 듯 말했다. "괜히 볼 이 부어서 난리네." 아내는 어린 딸 앞에서 남편에 대한 화풀이를 금산동퀵서비스 금산동퀵 금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산동오토바이퀵 금산동다마스퀵서비스 금산동다마스퀵 금산동라보퀵서비스 금산동라보퀵 금산동야간퀵서비스가격 금산동야간퀵가격 금산동다마스퀵비용 금산동오토바이퀵비용 금산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금산동퀵서비스 한 셈이다. 나는 그렇게 내뱉는 부인을 보며, 저 사람의 마음도 점점 참담해지고 있구나 하고 생각했다. 물건을 사러 오기 전에 그들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알수 없다. 그러나 설령 일 이 있었다 해도, 아니 오히려 일이 있었을수록 처음으로 하는 대답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 다. "아참, 부엌의 형광등도 새것으로 갈아야 되지?"라는 물음에, "그래요, 그 형광등 꽤 오 래 썼어요." 라고 대답했으면 분위기가 얼마나 화기애애했을까? "그래요."라고만 대답했어도 분위기가 그렇게 어색해 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상대의 말에 처음 하는 대답에는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야 한다. 아내가 남 편의 말을 존중하는 첫 대답을 했다면, 그 젊은 부부의 대화는, 그리고 그들 틈에 끼여 있던 어린 딸의 기분은 그토록 상하지 않았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