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정동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석정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4. 15:30

?



석정동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석정동 오토바이퀵




























어쨌든 나는 그에게 이것저것을 시키며 내 뜻대 로 좌지우지하려고 했다. "이렇게 해줘", "그렇게 하면 좋겠는데"하는 식으로 나의 요구수준 은 점점 높아졌다.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건 아무래도 김차돌에게는 무리겠다 싶은 일들에 대해서도 일방적으로 요구를 계속했다. 직접 해달라는 말은 하지 않더라도 무언의 압력을 가하는 일도 있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이 차돌이도 자신을 신뢰하는 나의 마음의 증표 로 느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반 아이들에게 선생님은 차돌이만 편애한다는 느낌을 줘서는 안 되겠다 는 생각이 들었다. 확실히 내 마음에는 김차돌과, 한시내, 특히 차돌이를 편애하는 심정이 있었다. 편애까지야 아니라고 할지라도 반 아이들이 그렇게 느끼는 눈치가 보였다. 아직 경험이 짧았던 나는 나의 마음을 감추려는 의도로 일부러 차돌이를 들볶았다. 내가 뜻하는 대로 학급일이 잘 안되면, "차돌이는 이런 것도 제대로 못 하나? 그런 것도 몰랐단 말이야?"하고 일부러 차돌이를 깎아내리는 말을 했다. 그래서 석정동퀵서비스 석정동퀵 석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석정동오토바이퀵 석정동다마스퀵서비스 석정동다마스퀵 석정동라보퀵서비스 석정동라보퀵 석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석정동야간퀵가격 석정동다마스퀵비용 석정동오토바이퀵비용 석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석정동퀵서비스 반 아이들에게, 차돌이라고 특 별히 봐주는 게 아니라는 인식을 줄 심산이었다. 그러나 그런 행동의 내면에는 내가 아무리 차돌이의 행동을 야단치는 말을 하더라도 차돌이는 내 마음을 알아 줄 것이라는 기대가 있 었다. 그러나 그것 내멋대로의 생각이었다. 어느 누구라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야단을 맞는다면 참담한 기분을 맛볼 것이다. 아무리 서로간의 믿음이 깊었다 하더라도 야단맞은 차돌이의 감정이 상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였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차돌이는, '내가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그렇게 노력을 했는데 선생님께서 나를 그렇게 대할 수가 있단 말인가! 울분이 울 컥울컥 솟구쳤을 것이다. 김차돌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보인 적이 없는 불쾌한 표정을 드러냈 다. 그는 그날부터 급격하게 나를 멀리하기 시작했고 태도도 시큰둥해졌다. 지금까지 화기애 애하던 반 분위기도 어색해졌고 학급의 단결도 깨지기 시작했다. 아니, 사실은 담임인 내가 차돌이에게만 신경을 쓰다 보니 그렇게 느낀 것인지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