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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16.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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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자기가 좋아하는 학생들을 대할 때 어떤 표정을 짓는지, 나아가 어떤 목소리로 어떻게 말을 걸고 어떤 태도를 취하는지 스스로 분석해 보기 바란다. 그리고 그럴 때의 자 신의 상태를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더라도 흉내낼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란다. 마음이나 기분이 어떻든, 모든 학생들을 자신이 좋아하는 학생을 대할 때와 똑같은 태도 와 표현으로 대하도록 노력하자. 이것은 연기라면 연기라고 할 수도 있다. 그러한 연기를 감 쪽같이 할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자. '자극이 다르면 반응도 다르다.' 당신이 지금까지 지어왔던, 상대를 기피하고 적대시하는 표정과는 사뭇 다른 표정, 비록 그것이 연기라고 하 더라도 다정다감한 표정을 짓는다면 학생들은 새로운 자극을받는다. 학생들이 당신의 모습을 보고 처음에는 좀 이상하다는 표정을 짓더라도 그 연기를 계속해 보자. 연기가 몸에 익을 무렵이면 학생들의 반응도 달라질 것이다. 그리고 당신도 처음에는 연기였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실제로 그런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모습을 갖춤으로써 마음도 갖출수 있는 것, 이것은 인간의 미묘함 가운데 하나이다. 제2장 칭찬하는 마음을 뒤돌아보자 1편. 칭찬하는 감성 1. 지각한 국민학교 2학년 꼬마 어느 국민학교에 갔다가 체험한 일이다. 그 학교에 중리동퀵서비스 중리동퀵 중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중리동오토바이퀵 중리동다마스퀵서비스 중리동다마스퀵 중리동라보퀵서비스 중리동라보퀵 중리동야간퀵서비스가격 중리동야간퀵가격 중리동다마스퀵비용 중리동오토바이퀵비용 중리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중리동퀵서비스 볼일이 있어서 아침 9시가 좀 넘어 교 문을 막 들어서려는데, 뒤에서 숨을 헐떡이며 나를 앞질러 달려가는 조그만 아이가 있었다. 국민학교 2학년쯤 돼 보이는 여자아이로 진지한 옆얼굴이 인상적이었다. 보통 때 같으면 내 가 먼저 "안녕"하고 말을 걸었겠지만, 그 아이의 얼굴이 어찌나 진지하던지 나도 그만 심각 해져서 물끄러미 바라볼 뿐이었다. '이 녀석, 지각했구나.' 나는 그저 그렇게만 생각했다. 그 아이는 곧장 옆에 있는 교실로 들어갔다. 쥐죽은 듯이 조용한 길다란 복도 끝에 나는 우 두커니 서 있었다. 아이가 들어간 교실에서 젊은 여선생의 목소리가 들렸다. 무슨 소린지 잘 들리지는 않았다. 그런데 조금 후에 아주 힘있는 목소리가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