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도읍다마스퀵서비스 안성 공도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6. 14:43

?



공도읍다마스퀵서비스 안성 공도 오토바이퀵




























"훌룡해, 정말 훌룡해!" 바로 뒤이어서 짝짝짝 박수를 치는 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그에 응 답이라도 하듯이 반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박수를 치는 소리가 요란하게 났다. "훌룡해, 훌룡해."하는 병아리 합창 같은 소리도 들렸다. 교실 분위기가 복도까지 전해 오는 것 같았다. 나는 무슨 영문인지도 모르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2. 교사가 들려 준 이야기 나는 교실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해서 그 반 담임 교사에게 무슨 일이냐고 물었 다. 그 선생은 조금 수줍어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그 아이의 이름은 가람이라고 합니다. 가람이는 어머니, 그리고 중학교에 다니는 오빠와 함께 살고 있답니다. 아버지는 작년에 돌아가셨고, 남아 있는 빚 때문에 어머니는 밤늦게까 지 일을 하신다나 봐요. 철이 든 가람이 오빠는 어머니에게, '밤일을 하실 때 저희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하지만 너무 힘이들면 쉬도록 하세요. 어머니가 밤에 안 계셔도 공부 열심 히 할게요. 동생 가람이도 제가 잘 돌 볼테니 걱정하지 마시구요.'라고 말하면서 어머니를 격려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가람이는 한번도 지각을 한 적이 없어요. 그런데 오늘 아 침에 지각을 했습니다. 가람이는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공도읍퀵서비스 공도읍퀵 공도읍오토바이퀵서비스 공도읍오토바이퀵 공도읍다마스퀵서비스 공도읍다마스퀵 공도읍라보퀵서비스 공도읍라보퀵 공도읍야간퀵서비스가격 공도읍야간퀵가격 공도읍다마스퀵비용 공도읍오토바이퀵비용 공도읍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공도퀵서비스 나에게 다가와서는, '선생님, 저...시계 가 안 울려서요...엄마도...늦잠을 주무셨고... 그만 지각을 했어요.'하고 떠듬거리면서 말하는 게 아니겠어요? 숨이 턱까지 차서 헉헉대며 하는 말을 듣는 순간, 저는 모든 정황을 깨달았 지요. '아, 어머니가 늘 머리맡에 두고 자는 자명종이 고장났거나, 깜빡 잊고 시간을 맞추지 않 아서 울리지않았구나. 그래서 피곤에 지친 어머니도 늦잠을 자고 말았구나.' 이렇게 해서 세 가족이 모두 늦잠을 잔 겁니다. 가람이는 지각을 하게 됐으니 학교에 가기 싫다고 떼를 썼 을 테고, 오빠는 지각해도 괜찮으니까 어서 학교에 가라고, 쓸데없이 결석하는 것보다는 늦 더라도 학교에 전화를 걸어 준다고 말씀했겠지만 가람이 오빠는, '나는 지각해도 학교에 갈 거야, 창피하기는 하지만 선생님께 왜 늦었는지 솔직하게 말씀드릴 거야. 자, 빨리 서두르 자.'하며 동생과 함께 집을 나서는 장면이 눈에 선하게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가람이가 나에 게 지각한 이유를 진지하게 설명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