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운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서운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7. 13:46

?



서운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서운면 오토바이퀵




























그래서 '맞아, 이제부터는 사소한 일에 야단치지 말고 칭찬을 많이 해야지.'하고 결심한다. 그러나 며칠 지나서 생각하면, 역시 칭찬보다는 야단을 많이 쳤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상 (?)과 현실 사이의 간격이라고나 할까. 진실한 사람일수록 '내가 부모로서(교사로서) 아이들 교육에 너무 소홀한 것은 아닐까. 나는 부모(교사) 자격이 없는 사람이 아닐까.'하는 회의에 빠진다.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을 야단치지 않고 적절하게 칭찬하면서 해맑게 키우고 있다는 자괴심에 젖기도 한다. 나는 어떤 어머니와 상담을 한 뒤에 이 점에 대해 더욱더 절실히 느꼈다. 이제 나이 40줄에 들어선 베테랑급(?) 어머니였지만 이 어머니에게는 고민이 많았다. 자 식이 셋이 있는데, 큰아이, 작은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문제아들이었다. 열여덟 살 먹은 맏아들은 고등 학교를 중퇴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냈다. 어머니가 보기에는 너무나 우유부단해서 도무지 믿음직하지 못한 아이였다. 둘째아들도 학교에 가는 둥 마는 둥 공부에 열의가 없었다. 학교 다니기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만사에 무책임했다. 학교에 가고 싶으면 가고, 가기 싫으면 안 가는 식이어서 도무지 야무진 구석이 없었다. 셋째아들은 완전히 비행소년 쪽으로 기울어 있었다. 서운면퀵서비스 서운면퀵 서운면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운면오토바이퀵 서운면다마스퀵서비스 서운면다마스퀵 서운면라보퀵서비스 서운면라보퀵 서운면야간퀵서비스가격 서운면야간퀵가격 서운면다마스퀵비용 서운면오토바이퀵비용 서운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서운면퀵서비스 숨어서 담배를 피우지 않나, 술 을 마시지 않나, 밤늦게 돌아디니지를 않나, 친구와 가출을 하지 않나. 이렇듯 자식들이 한결같이 엉망 이었다. 어머니는 심정을 이렇게 털어놓았다. "선생님, 저는 선생님들이 말씀하시는 대로 아이들을 야단치는게 아니라 칭찬하면서 키우려고 애를 썼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한번도 홧김에 야단을 친 적이 없답니다. 아니, 오히려 아이들이 어떤 일을 하면 잘한 점, 훌륭한 점을 찾아서 칭찬을 했습니다. 칭찬 을 해서 아이들에게 하고자 하는 의욕을 불러일으키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