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양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미양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7. 13:48

 

?

 

 

 

 

미양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미양면 오토바이퀵



 

 

 

 

 

 

 

 

 

 

 

 

 

 

 

 

 

 

 

 

 

 

 

 

 

 

 

 

 

 

 

 

 

 

 

 

 

 

 




 

 

 

 

 

아이가 어떤 잘못을 저지르더라도 '너는 원래 착한아이야. 너같이 착한 아이가 그런 잘못 을 저지르는 데는 무언가 까닭이 있을 거야. 너는 잘못한 까닭을 스스로 알고 반성할 수 있어. 엄마는 그 렇게 믿어.' 하고 타일렀지요. 아이들이 무슨 짓을 하더라도 이런 식으로 대답했답니다. 언젠가는 아이들 이 이런 어미의 마음을 알아 주리라고 생각했지요. 그래서 착실해지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아이들이 되리라고 기대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기다려도 아이들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속으로는 얼마나 분 노했는지 모릅니다. 그러면서도 화를 삭이고 또 삭이고, 참고 또 참으며 아이들을 야단치는 대신 칭찬 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이래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스스로를 속이고 있다는 생각이 들자, 허무하고 진이 빠지고 말았습니다. 아이들의 얼굴조차 미양면퀵서비스 미양면퀵 미양면오토바이퀵서비스 미양면오토바이퀵 미양면다마스퀵서비스 미양면다마스퀵 미양면라보퀵서비스 미양면라보퀵 미양면야간퀵서비스가격 미양면야간퀵가격 미양면다마스퀵비용 미양면오토바이퀵비용 미양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미양면퀵서비스 대하기 싫어졌습니다. 아이들이 얼마 나 싫어졌으 면 야단치지 말고 다독거리자고 생각하는 순간 제 얼굴이 일그러지는 게 느껴질 정도입니 다. 도대체 제가 잘못한 게 뭘까요? 저는 아이들, 시어머니와 남편, 그리고 나 자신에게조차 죄를 지었다 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부터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 너무 무리한 어머니 나는 그 어머니의 하소연을 들으면서 생각했다. '칭찬이란 입으로 하는 말도 아니고 눈에 보이는 형태 도 아니다. 그것은 마음 그 자체이다. 제대로 되지 못한 칭찬은 의미가 없다. 칭찬이란 칭찬 하는 사람 자신의 마음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그 어머니도 나에게 상담하러 오기 전에-아니, 와서도라고 표현하는 게 어울릴 것이다. 이 점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다.-나에게-학교측에-거짓말을 했다. 예를 들어 세째아들이 가출했을 때는 학교에 전화를 걸어 "아이가 감기가 걸려서 학교에 못 갔어요." 라고 둘러댔었다. 그런 태도가 가정과 학교의 협력관계를 틀어놓았지만, 그것은 그녀가 주변 세계를 대하는 처신이기도 했다. 더구나 그 어머니는 자신이 어떤 처신으로 세상을 살아가는지 깨 닫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