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성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양성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17. 13:52

?



양성면다마스퀵서비스 안성 양성면 오토바이퀵




























어렵사리 들어간 시댁이었기에 저는 무리할 수밖에 없었어요. 집안 사람들의 마음에 들기 위해서 모든 행동을 조심하며 신경을 썼습니다. 그것은 남편이 바라는 바이기도 했구요. 시어머니는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바쁜와중에서도 며느리인 저에 게 여러 가지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다도법, 꽃꽂이, 예법, 때로는 서예까지 가르쳐 주셨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시어머니는 주변 사람들에게 과시하려고 그런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나 싶어요. 당신은 결코 속이 좁지 않은 화통한 시어머니라는 인정을 받고 싶었는지 모르죠. 저는 시어머니의 마음에 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머리가 나쁜지 아 니면 흥미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인지, 아마 두 가지 다라고 생각하지만, 무엇을 하더라도 시원찮은 며느 리라는 평가를 받았답니다. 직접 대놓고 그런 말씀을 하시지는 않았지만, 시어머니의 표정만 봐도 알 수 있었지요. 저는 지치고 말았습니다. 바로 그 무렵, 저는 아이를 가졌습니다. 임신을 계기로 저는 마음을 다잡아먹고 분가를 하 고 싶다고 남편에게 말했습니다. 곰곰히 생각한 끝에 한 말이었지만 양성면퀵서비스 양성면퀵 양성면오토바이퀵서비스 양성면오토바이퀵 양성면다마스퀵서비스 양성면다마스퀵 양성면라보퀵서비스 양성면라보퀵 양성면야간퀵서비스가격 양성면야간퀵가격 양성면다마스퀵비용 양성면오토바이퀵비용 양성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성 양성면퀵서비스 남편은 뚱한 얼굴로 이렇다저렇다 말을 하지 않았지요. 저는 집안에서 외톨이가 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때의 기억은 지금도 생생 합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니 외로움도 가셨습니다. 시어머니는 손자를 귀여워하셨지요. 시어머 니는 당신 친구들에게 '손자가 생겼지만 나를 할머니라고 부르는 건 사양하겠어.'하고 지적이고 차분한 말투 로 말했지만, 식구들과 지낼 때는 정반대였습니다. 시어머니의 처세술과 허세를 보는 듯했습 니다. 유모도 있었지만, 아이는 저 혼자의 힘으로 키우고 싶었습니다. 당연한 일이겠지만 하나부 터 열까지 제힘으로 했습니다. 하지만 시어머니는 틈나는 대로 그건 이렇게 하는 거란다라든가 그것을 이렇게 하면 좋단다 하는 식으로 참견을 했습니다. 저는 시어머니가 보는 데서는 시키는 대 로 했지만, 눈길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제 방식대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잇따라 태어나 세 명이나 되 었지만 모두 제 방식대로 키웠습니다 저 나름대로 '세상살이에 제법 도가 텄는 걸.'하고 생각했습니 다. 시어머니와 남편을 대하는 얼굴과 자식을 대하는 얼굴도 달랐습니다. 저는 그렇게 때와 장 소에 따라서 처신을 달리 하는 것이 세상사는 요령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