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덕원다마스퀵서비스 안양 인덕원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0. 13:40

?



인덕원다마스퀵서비스 안양 인덕원 오토바이퀵




























스케치를 하면 잘 보인다 친구 몇 명과 여행을 떠난 일이 있었는데 어디를 가더라도 틈만 나면 스케치북을 펼쳐놓 고 연필로 스케치를 하는 친구가 있었다. 다른 친구들은 사진을 찍을 때 그 친구는 어느 한 곳에 시선 을 집중하고 는 열심히 연필을 움직였다. 그리고는 "스케치를 하면 사물이 잘 보이는 법이야."하고 혼잣 말을 했다. 내가 그 말에 찔끔했던 까닭은 조금이라도 경치가 좋고 신기한 곳이 나오면 정신없이 사 진을 찍어대 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사진만 찍어대던 내 행동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생각하니 내가 사물 을 제대로 보고 있지 못했다는 깨달음이 들었다. 사진은 한순간 셔터를 누름으로써 경치를 박제해 버린다. 사진 전문가라면 모를까 사진에 대해선 문외한인 나로서는 사진이 경치를 감상하는 방법일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스케치를 하는 것 만큼 잘 살필 수는 없다. 무턱대고 셔터를 찰칵찰칵 누를 뿐 사물을 제대로 살피지 않으면 보고도 보지 못하거 나, 보고도 그냥 지나치는 결과가 된다는 반성이 들었다. 교사는 경험이 쌓이면 쌓일수록 관성적으로 학생을 살핀다. 관성적으로 학생을 대하면 자 신도 모르는 사이에 스스로의 틀에 얽매여 학생을 본다. 더구나 인덕원퀵서비스 인덕원퀵 인덕원오토바이퀵서비스 인덕원오토바이퀵 인덕원다마스퀵서비스 인덕원다마스퀵 인덕원라보퀵서비스 인덕원라보퀵 인덕원야간퀵서비스가격 인덕원야간퀵가격 인덕원다마스퀵비용 인덕원오토바이퀵비용 인덕원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안양 인덕원퀵서비스 안양퀵서비스 자신의 틀을 깨닫지 못하는 일도 적지 않다. 그래서 자신의 견해가 무조건 옳다고 잘못 확신한다. 이렇게 그릇된 확신처럼 위험한 것은 없다. 지나친 자신감은 자신감이 결여된 애매한 태도보다 훨씬 나쁜 영향을 미친다. 3. 읽기, 쓰기, 그리기에도 깊이의 차이가 있다 글을 읽는 방법도 사진과 스케치만큼의 차이가 난다. 사진을 찍듯이 읽으면 표면만을 훑 다가 만다. 그래서 책을 읽는 동안에는 무언가가 재미있어서 키득거리지만 책을 덮고 나면 남는 게 아 무것도 없다. 책을 보다 깊이있게 읽으려면, 주인공의 심리 변화나 작가가 호소하고자 하는 주제를 잡 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책의 깊이를 음미하면서 읽는 독서법을 나는 스케치에 해당한다고 말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