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덕정동다마스퀵서비스 양주 덕정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2. 15:07

?



덕정동다마스퀵서비스 양주 덕정리 오토바이퀵




























사람의 인정이라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나는 아주 오랜만에 그런 생각에 젖어들 었습니다. "차라도 한잔하고 가지." 제가 어색하게 말하자 학생들은 "고맙습니다."하더니 "저희가 끓이지요."하고는 손을 바지 런히 놀렸습니 다. 함께 차도 마시고 과자도 먹으면서 스스럼없이 웃고 이야기하며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마친 뒤 학생들 은 "할아버지 안녕히 계세요. 차 잘 마셨습니다."하고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는 돌아갔습니 다. 나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기뻤습니다. 제가 사는 집 근처에 이렇게 상냥하고 해맑은 학생 들이 있다는 사 실 하나만으로 너무 기뻤습니다. '세상천지에는 낯선 사람뿐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구나.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모 두 이 여학생들 과 같은 부드러움이 있어.' 이렇게 생각하자 거리에 나서기가 한결 마음이 놓였습니다. 나는 그 여학생들로부터 살아 갈 용기를 얻었 습니다. 제 마음이 과장되었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저처럼 혼자 살아가는 노인에게는 그게 솔직한 심정입니 다. 한 사람 한 사람 앞으로 정성껏 편지를 보내고 싶었지만 덕정동퀵서비스 덕정동퀵 덕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덕정동오토바이퀵 덕정동다마스퀵서비스 덕정동다마스퀵 덕정동라보퀵서비스 덕정동라보퀵 덕정동야간퀵서비스가격 덕정동야간퀵가격 덕정동다마스퀵비용 덕정동오토바이퀵비용 덕정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덕정리퀵서비스 양주퀵서비스 이렇게 교육을 잘 시키신 교장 선생님께 편지를 드림으로써 대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노인네의 두서없이 긴 편지를 읽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학생들에게도 안부 전해 주 시기 바랍니다. 귀 학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그 편지에는 학생들 하나하나의 이름이 적혀 있었지만 교장 선생님은 그 이름을 거론하지 는 않았다. 왜 냐하면 그 미담을 학생 개개인의 이름으로 돌리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4. 학생들 사이에 정이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자 장애자 학급을 병설한 중학교에서 있었던 일이다. 이 학교에서는 매주 월요일 조회 때 교사들이 돌아가 면서 3분 가량 이야기를 하게끔 되어 있었다. 그 중 어느 교사가 한 이야기를 소개할까 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