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상면다마스퀵서비스 양평 강상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4. 13:58

?



강상면다마스퀵서비스 양평 강상면 오토바이퀵




























A의 가출 그로부터 며칠 후, 아침에 학교로 전화가 왔다. A어머니의 목소리는 떨렸다. "아이가 아침 5시에 조깅을 한다고 나가서 돌아오지 않아요. 돌아오는 대로 학교에 보내 겠습니다." '그것 참 이상하군. 설마 교통사고는 아니겠지. 유괴도 아닐 테고 싸움을 한 건 더더욱 아 닐 테고...... 그렇다고 어디 가서 연락을 안 할 아이도 아닌데......' 바쁜 아침시간이라 교사들은 이렇게 궁금해 할 뿐이었다. 그러나 어머니와 몇 차례 통화 를 하는 동안 사 건의 전모가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어머니는 이렇게 말했다. "어제도 학교에서 좀 늦게 돌아왔어요. 왜 늦었냐고 물었더니 반에서 회의가 있어서 늦 었다는 거예요. 귀찮아서 대답도 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앉혀놓고 물었지요. 시험날짜가 다가오는데 회 의는 무슨 회의 냐고요. 그랬더니 그저 귀찮다는 듯이 건성으로만 대답을 하더군요. 그래서 내가 캐물으니 내일은 영어 단 어시험이 있다고 말하지 않겠어요. 깜짝 놀라서 강상면퀵서비스 강상면퀵 강상면오토바이퀵서비스 강상면오토바이퀵 강상면다마스퀵서비스 강상면다마스퀵 강상면라보퀵서비스 강상면라보퀵 강상면야간퀵서비스가격 강상면야간퀵가격 강상면다마스퀵비용 강상면오토바이퀵비용 강상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강상면퀵서비스 양평퀵서비스 왜 일찍 말하지 않았냐고 했더니 입을 꾹 다물고 아무 말 도 안 하더군요. 그러더니 퉁퉁 부은 얼굴로, '그걸 엄마가 알아서 뭐하게요?'하고 쏘아붙이 는 거예요. 그래서 나도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잠자코 있었더니 이 녀석도 입을 꾹 다물고는 책 엔 손도 대지 않는 거예요. 텔레비젼을 보거나 컴퓨터오락이나 하면서 도무지 영어단어를 공부할 생각을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호되게 꾸짖었지요. 그랬더니 느닷없이, '시끄러워요! 제발 그만 하세요!'하고 고함을 치는 거예요. 그 아이가 어미한테 그 런 식으로 대드는 건 처음이라......하여간 나는 너무 놀라서......" 그래서 어머니와 아들이 옥신각신했다는 거였다. 사실 어머니가 어머니의 입장에서 말을 한 것이기 때문 에 이 이야기는 말한 사람의 입장에 치우친 감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