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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25.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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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서도 마음속으로는 그러는 자신을 혐오한다. 스스로를 좋아할 수가 없다. 그들의 마 음 깊은 곳에 는 자기혐오가 달라붙어 떨어지지를 않는다. 그것은 그들의 업(業)과도 같은 인생의 때이다. 하수구에 가 라앉은 침전물이다. 그들이 볼 때 교사는 전혀 다른 세계에서 사는 인간이다. '누가 뭐래도 선생님은 대학출신이다. 차도 몰고 다니고 머리도 나쁘지 않다. 그래서 성적 을 쉽게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하고는 근본이 다르다. 그러니 우리 기분을 어떻게 알겠어! 우리 심정은 우리만 이 알 수 있어.' 그들은 그렇게 생각하면서 선생님과의 대화를 거부한다. '건달은 건달하고 어울려야 제격이야.' 이렇게 해서 비행소년끼리의 세계로 빠져든다. 그들은 심리적으로 대단히 불안정하다. 늘 신경이 곤두서 있고 피해의식에 사로잡혀 있다. 피해의식, 피 해자의식, 지나친 자의식, 그들은 그러한 말로 표현할 수밖에 없는 것들에 사로잡혀 있으며, 거기에 에너 지를 소모한다. 만사가 헛되다고 생각한다. 아니, 헛된지 아닌지 판단할 힘조차 없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좋은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밝은 장래가 보장되는지를 모른다. 그런 것을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아니, 청운면퀵서비스 청운면퀵 청운면오토바이퀵서비스 청운면오토바이퀵 청운면다마스퀵서비스 청운면다마스퀵 청운면라보퀵서비스 청운면라보퀵 청운면야간퀵서비스가격 청운면야간퀵가격 청운면다마스퀵비용 청운면오토바이퀵비용 청운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청운면퀵서비스 양평퀵서비스 그런 것이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으려 한다. 2. 교사 자신의 시야가 좁지는 않은가 자포자기에 빠진 문제학생들을 보며 교사들은 초조해 한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까? 도대체 어떻게 지도하면 좋을까?"하고 자문하면서 고민에 빠진다. 그러나 교사들이 생각해내는 해결책은 ' 어쨌든 그런 빗 나간 행동이나 태도는 고쳐 주어야겠다'는 것이다. 문제학생의 태도나 행동이 교사의 눈에 왜 문제로 비치 는지, 문제라고 느끼는 것은 교사 자신의 마음의 문제는 아닌지 하는 점에 대해서는 그다지 깊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의 비뚤어진 행동에 집착하면서도, 문제학생을 부정적으로만 바라보는 자신의 문제는 꺠닫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