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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26.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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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마찬가지에요. 집에 들어가 봤자, 어머니도 없고 아버지는 잠만 자요. 가끔 깨어 있 으면 무슨 잔소 리가 그렇게 많은지, 공부해라, 좀 성실해라, 밖에서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느냐, 끝도 없는 잔소리를 퍼부 어요. 아버지다운 모습은 한 번도 보여 준 적이 없으면서 저런 녀석은 빨리 죽어야 된다는 둥, 자기는 경마장 에서 돈을 펑펑 날리면서도 나에게는 돈만 뜯어간다는 둥, 쓸데없는 짓만 하고 다닌다는 둥, 우리 아버지 는 자기 잘못은 생각지도 않고 나만 들들 볶는 사람이에요. 형은 또 어떤 줄 아세요? 아버지와 대판 싸우고는 집을 뛰쳐나갔어요. 어쩌다 집에 들 어와도 나하고는 말도 하지 않아요. 그래요, 우리 집은 그런 집이에요. 지금은 어쩔 수 없이 살고 있지만 고 등학교만 졸업 하면 나와 버릴 거예요......." 3>마지막까지 함께 달리겠다는 각오와 능력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그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는 것뿐이었다. 그의 불행은 가정의 불 행, 가정의 불행 은 부모의 불행, 부모의 불행은......하는 식으로 생각하니 여주퀵서비스 여주퀵 여주오토바이퀵서비스 여주오토바이퀵 여주다마스퀵서비스 여주다마스퀵 여주라보퀵서비스 여주라보퀵 여주야간퀵서비스가격 여주야간퀵가격 여주다마스퀵비용 여주오토바이퀵비용 여주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여주퀵서비스 T의 불행은 그의 가정의 구조적인 불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T에게 나 같은 사람이 도대체 무엇을 해줄 수 있을까?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고작 그의 울분 을 함께 나누며 공감을 느끼는 것뿐이지 않은가? 더구나 끝까지 그와 공감을 나눌 수 있을 까하는 불안도 들었다. 그의 불행한 이야기를 듣는 것은 그의 짐을 나누어지는 것이었다. 그것은 힘든 일 이었고, 도망치 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다. 교사들은 T와 같은 아이의 고통을 함께 짊어지기가 너무 힘들어서 그들의 이야기를 중간 에 자르고 비판 한다. 학생이 털어놓는 말은 한마디 한마디가 감정이 북받친 절규인데 우리는 그것을 판에 박힌 논리로 반 박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