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현동다마스퀵서비스 여주 단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6. 14:44

?



단현동다마스퀵서비스 여주 단현동 오토바이퀵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뛰어! 힘내!" 그러나 나의 고함이 그 학생의 귀에 들릴 리가 없었다. 나는 뜨거운 태양 아래서 창백한 얼굴의 땀을 닦 으며 달리는 F를 그저 바라만 보고 있었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도, "힘내라!"라고 소리치면 서 힘차게 박수 를 쳤다. 그때 천막 가까이에 있던 일반학급의 3학년 여학생 두 명이 일어나더니 아무 말도 없이 F에게 달려갔다. 그리고 F의 두 팔을 굳게 잡고 함께 달리기 시작했다. "힘내!" "이제 한 바퀴 남았어." 이 학생이 F를 격려하는 소리가 천막 안에 있는 내 귀에까지 들렸다. 정말 멋진 동반자였 다. 박수소리와 함성소리가 하늘을 찔렀다. 그것은 F를 사이에 끼고 달리는 두 여학생의 우정의 동반에 공감하는 박수소 리, 함성소리였다. 마침내 F는, 아니 F와 그녀를 사이에 낀 단현동퀵서비스 단현동퀵 단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단현동오토바이퀵 단현동다마스퀵서비스 단현동다마스퀵 단현동라보퀵서비스 단현동라보퀵 단현동야간퀵서비스가격 단현동야간퀵가격 단현동다마스퀵비용 단현동오토바이퀵비용 단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단현동퀵서비스 여주퀵서비스 두 여학생 등 세 사람은 골인을 했다. F는 탈진 한 얼굴이었지만 표정은 더없이 밝았다. 다시 한 번 하늘을 찌르는 환성이 터졌다. 나는 눈시울을 붉히면서 함께 달린다는 것은 인간에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새삼스럽게 깨달았다. 두 여학생이 함께 달렸지만 물리적으로는 F에게 아무런 힘도 주지 못했다. 그러나 인간 이 달리는 것은 기계가 달리는 것과 다르다. 일반학급의 상급생이 함께 달린 게 F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 었겠는가! 나는 새삼스럽게 교육은 동반이라는 사실을 절감했다. 불운하고 불행한 환경에 처한 아이에게는 특히 함께 달리는 사람이 필요하다. 곁에서 함 께 달리는 사람 이 있을 때 당사자도 쉬지 않고 자력으로 달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