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진동다마스퀵서비스 여주 신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26. 14:46

?



신진동다마스퀵서비스 여주 신진동 오토바이퀵




























보이지 않는 동반 체육대회를 치르며 나는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함께 달려 주는 것을 보고 감동했다. 이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동반도 얼마든지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한 사건이 있었다. 나는 매일 아침 7시 50분이면 교문을 들어선다. 역에서 학교까지가 그리 먼 거리는 아니 지만, 그 골목길 에서 나와 엇갈려 지나가는 학생을 한 명 만난다. 이 학생은 학교와는 반대방향으로 걸어가 곤 했다. 그 학 생이 교문을 달려나갈 때도 몇 차례나 있었다. 학생들의 등교시간은 8시 30분이기 때문에 이 학생은 일단 학교에 갔다가 다시 나오는 것이 틀림없었다. "안녕하세요?" "안녕." 바쁜 아침시간이기에 서로 인사만 하고 스쳐 지나가곤 했다. 처음에는 준비물을 잊고 와서 가지러 가는 줄 알았다. 그러나 같은 행동이 매일 반복되자 난 무슨 일인 가 궁금해졌다. 그날 아침에도 같은 시각에 똑같은 장소에서 그 학생과 마주쳤다. 무척 추운 아침이었다. "안녕하세요?" "안녕." 서로 인사를 나누었다. "아침마다 어디를 그렇게 가냐?" 내가 물었다. "저, A를 데리러 가요." 나는 깜짝 놀랐다. "아, 그래? 수고하는구나." 나는 이 말밖에는 할 말이 없었다. 그런 후에 신진동퀵서비스 신진동퀵 신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진동오토바이퀵 신진동다마스퀵서비스 신진동다마스퀵 신진동라보퀵서비스 신진동라보퀵 신진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신진동야간퀵가격 신진동다마스퀵비용 신진동오토바이퀵비용 신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신진동퀵서비스 여주퀵서비스 나는 학교를 향해서, 그리고 그 학생은 A 의 집을 향해서 걸어갔다. A는 무단결석이 잦은 학생이었다. 최근에 들어서야 간신히 학교를 다시 나오기 시작했는 데 A가 다시 학 교에 나오기까지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나는 A가 학교에 나오게 된 것이 담임인 Y교사 덕 분인 줄 알았다. 매일 아침 스쳐 지나가는 이 학생의 숨은 노력을 모르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놀라움보다 는 감동을 느꼈 다. 담임인 Y선생의 말로는 그 학생은 매일 아침 7시 40분에 학교에 와서 교실에 가방을 놓고, 자기 집과 는 반대방향에 있는 A의 집까지 15분이나 걸어서 A를 데리러 간다는 것이었다. 그것도 반 년이나 계속된 일 이라고 했다. A는 중학교 2학년인데 1학년 2학기부터 학교를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