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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20. 11. 28.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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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끝에 A가 불쑥 물었다. "선생님 전화번호는 몇 번이세요? 제 전화번호는 O O O O 번이에요." 그래서 나는 전화기를 들어올리는 흉내를 내며 번호를 말하면서 다이얼을 돌리는 시늉을 했다. "여보세요. A양입니까?" 그러자 A는 의외일 만큼 또렷한 목소리로 내 물음에 대답을 하였다. "네, 그런데요." 그녀는 왼손을 주먹 쥐어 귀에 대고 있었다. 나와 전화놀이를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다. "건강하지요?" "네, 건강해요." "피곤합니까?" "아니오, 피곤하지 않아요." "지금부터 어디로 갈 거죠?" "산을 올라 산장까지 갈 거예요." "걸을 수 있습니까?" "네, 걸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걸으면서 계속 '전화'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A에 대해서 뜻밖에 깊게 이해할 수 있었다. 이런 경험을 한 뒤, 나는 전화의 효과에 대해서 오학동퀵서비스 오학동퀵 오학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오학동오토바이퀵 오학동다마스퀵서비스 오학동다마스퀵 오학동라보퀵서비스 오학동라보퀵 오학동야간퀵서비스가격 오학동야간퀵가격 오학동다마스퀵비용 오학동오토바이퀵비용 오학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오학동퀵서비스 여주퀵서비스 기존의 관념을 바꾸었다. 요즈음 아이들은 사람과 직접적인 연결을 맺는 능력이 떨어진다고 한다. 교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학생들 을 보조라면, 친구를 대하듯 하는 말투를 쓰는 일이 적지 않다. 그런데 전화로 통화하면 달 라지는 것은 재 미있는 일이다. 학생들은 교사가 전화를 걸어 칭찬을 하면, "아니에요. 선생님,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한 것뿐이예요. 선생님께서 그렇게 칭찬하시면 정말 창피해요."라면서 자신의 기분을 말로써 똑똑하게 표현 한다. 이렇게 자신의 기분을 말로써 표현하는 건 자기 기분을 확인하고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큰 의 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