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남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군남면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11. 30. 13:58

?



군남면다마스퀵서비스 연천 군남면 오토바이퀵




























이제 당신의 마음에 있는 호랑이 덫의 빗장은 또 하나 풀리었다. 당신이 미래를 향해 뛰다보면 때로는 원하지 않는 체험을 하게 될 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코 두려워하지 말라. 오히려 당신이 용기 있게 미래의 꿈을 위해 시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행복한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잃게 된다는 사실을 두려워하라. 확고한 신념을 가져라 우리의 창조력을 방해하는 호랑이 덫의 다른 하나의 빗장은 문제해결에 대한 신념의 결핍이다. 만약 당신이 현실에 대한 열등의식을 갖고 있다면 당신의 실패는 보상받을 수 없는 하나의 재난이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당신을 속박하고 괴롭히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 생각에만 침잠해 있다면 이미 당신의 마음속에는 소극적이고도 부정적인 사고가 싹트고 있는 것이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어! 그것은 나에게 결코 되어지지 않을 거야.' 이러한 부정적인 자화상은 당신 마음 곳에 호랑이 덫에 또 하나의 다른 빗장이 될 것이다. 이 속박의 쇠사슬을 신이 주신 무한한 기적의 약속으로 과감히 끊으라. '신(하나님)께서 나를 위하신다면 군남면퀵서비스 군남면퀵 군남면오토바이퀵서비스 군남면오토바이퀵 군남면다마스퀵서비스 군남면다마스퀵 군남면라보퀵서비스 군남면라보퀵 군남면야간퀵서비스가격 군남면야간퀵가격 군남면다마스퀵비용 군남면오토바이퀵비용 군남면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군남면퀵서비스 연천퀵서비스 누가 나를 대적하랴.' '나에게 힘을 주시는 신(그리스도)의 품안에서는 이루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인가? 믿는 자에게는 이루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나는 다음의 두 성경말씀을 통하여 내 자신에 대한 신념을 얻었고 그로 인하여 나를 속박하고 있는 열등감의 쇠사슬을 풀었다. '너희 속에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그는 당신에게 의지와 소망과 꿈과 원함을 주시고 계신다) 우리가 확신하노라.' (빌 1:6). (그는 당신에게 성공의 비결과 힘과 능력을 주실 것이다.)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 2:13). 지금가지의 당신의 사고를 이 성경 말씀으로 새롭게 하여 무장하라.